반응형

2019/05 25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LS300 개봉기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을 구매했습니다. 아버지가 쓸 요량으로. 아버지는 스마트폰으로 내비 이용하는 걸 불편하게 여기시더라고요. 저도 스마트폰 내비 쓰기는 하지만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보조적인 수단으로 이용할 뿐. LS300 십만 원대 거치형 내비게이션입니다.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으로 16기가 모델, 17만 원입니다. 보급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비싼 거 살 필요도 없죠. 너무 비싸면 그냥 폰 내비 쓸 테니. 사양 지도 아이나비 Extreme 3D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4.4 킷캣 GPS Ublox 8 사양 CPU/RAM CPU NXP4330 Q(Cortex A9 QuadCore 1.4 GHz) RAM 1GB 메모리 MicroSD 화면 화면 화면 크기 7인치 패널 TFT 해상도 800x480 통신 기능 통신기능..

사용후기 2019.05.31

자동차 보험료 이벤트. 견적내고 돈벌기

자동차 보험 다이렉트로 많이 가입하실 텐데요. 잘 모르는 것 중 하나가. 사이트에서 보험료 견적을 내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단, 사소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까. 대략적인 견적을 본 뒤에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직접 견적을 내고 비교를 하는 게 좋습니다. 보험 갱신, 신규 가입 전에 견적을 내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는 네이버 포인트입니다. 받을 수 있는 보험사가 있습니다. 1. 삼성 화재 : 10,000 포인트 2. 현대해상 : 10,000 포인트 3. KB손해보험 : 70,000 포인트 4. MG손해보험 : 3,000 포인트 ( 당첨시 ) 5. DB손해보험 : 7,000 포인트 어차피 내야할 견적. 받아보고 포인트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네이버 페이 이벤트 페이지..

카테고리 없음 2019.05.31

엑스박스 팬저드래군 오르타 구입

정엉말 옛날 게임인데 구입했습니다. 엑스박스 360 게임은 그런대로 할만한데 구엑박 게임은 어떤지 모르겠어요. 슈팅 게임이 하고 싶기도 했고, 특전으로 새턴판 팬저드래군이 들어있다고 해서 구매 결정. 세일하지 않는다고 하는 레디언트 실버건도 고민했지만 지금 시점에서 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지 않을까. 이 메일은 구매 확인용 메일입니다. 회원님께서 구매하신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항목: 2019-05-27 - Panzer Dragoon Orta ₩6,900 ₩6,900 ₩690 ₩7,590 날짜 확인 번호 항목 금액소계: 부가세: 총 금액: 본 구매 대금이 청구되는 결제 방법: 카드 종류: VISA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 세금을 포함하여 주문 상세 내역을 확인하려면 https://accou..

중얼거림 2019.05.29

미국의 화웨이 두드리기를 보면

뉴스를 보면 미국이 중국 통신기업 화웨이를 두드리는 뉴스가 나옵니다. 미국은 제재 이유로 안보위협을 듭니다. 네티즌들도 공산당 지휘 아래에 있는 화웨이에 대해 백도어 의심을 지우지 않습니다. 궁금한 것 중 하나는 화웨이의 위협에 대해서 미국의 명백한 증거를 내밀지 않는 것일까? 패권국인 미국은 그래도 나름대로 명분을 추구하는데 화웨이 건은 아무리 봐도 우격다짐이란 말입니다. 이에 대해서 생각해 본 게. 미국은 화웨이에 대한 증거를 가지고 있지만 밝힐 수 없는 이유가 있을 거라는 것. 미국 역시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정보를 수집했을 수 있습니다. 또, 안보위협에 대한 증거를 제시했을 때 역으로 기술, 인력, 정보 집단이 공개될 수 있는 위협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알려지지 않은 백도어처럼 미국 역시도 공..

생각나누기 2019.05.28

아마존에서 외장하드 주문으로 20달러 벌었습니다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 아마존 10 테라 외장하드는 결국 주문 취소되었습니다. 이른 시간에 주문한 사람은 배송을 받은 사례도 있지만 대부분 취소되었을 겁니다. 베네수엘라 윈도 대란과 같은 결말입니다. 저에게 필요가 없기는 했지만 막상 취소가 되니 아쉬움 반, 후련함 반입니다. 그래도 아마존이 대단한게 주문 취소에 대한 사과로 20달러 기프트 카드를 넣어주었습니다. 기프트 카드 잔액은 계정 -기프트 카드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살거 없고 후에 아마존 할인행사가 있으면 엑스박스 원 게임패드나 하나 사봐야겠습니다.

사는 이야기 2019.05.26

주요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사이트를 둘러보고. 가장 우수한 회사는

자동차 보험 갱신을 위해서 보험사 다이렉트 페이지를 순회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내가 보험료를 얼마나 내야 하는가? 이겠으나. 가입의 편리성이라던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볼만한 점입니다. 다이렉트 보험이라는 건 소비자가 스스로 정보를 찾고 선택하는 상품이라 이 차이도 꽤 큽니다. 공통적으로 나쁜 점! 견적을 낼 때마다 보안 프로그램을 다량 설치해야 합니다. 이는 다이렉트 보험만이 아닌 국내 공공기관, 금융기관의 고질적인 문제점입니다. 보험사 사이트 몇 군데 다니면 이런저런 프로그램 때문에 컴퓨터가 걸레짝이 될 거 같은데요. PC를 느려지게 함은 물론이고 후에 삭제시키는 것도 일입니다. 더 큰 문제는 제대로 삭제가 안 되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주요 보험사의 다니면서 느낀 점을..

중얼거림 2019.05.25

아마존 10테라 외장하드 주문 근황

지난 일요일에 있었던 10 테라 외장하드 80달러 딜은 판매 오류라고 합니다. 예상대로 였습니다. 누가 봐도 말도 안 되는 가격이었습니다. 배대지 주문은 주문 취소가 되고 있고, 직배 주문 역시 취소가 되는 중이라고 합니다 저는 10 테라 외장하드 직배로 구입. 현재 결제 조차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6월 19일 도착이라 하지만 배송되기 전에 아마 취소가 될 걸로 예상합니다. 아마존이라도 그 주문을 다 소화시키기는 무리인가 봅니다. 아마존이 손해를 떠 앉는다 하더라도 기업의 특성상 손실을 누군가에게 전가를 하겠죠. 일반 소비자에게는 보이지 않으니까 대인배스러워 보이는 것이고요. 근데, 사람 마음이라는데 참 웃깁니다. 필요도 하지 않는 외장하드를 구매할 때는 주문 취소가 되기를 바랐습니다. 워낙 할인율이 ..

중얼거림 2019.05.23

자동차 보험 갱신시즌이라 견적을 내보았습니다.

자동차 타는 분들 다이렉트 보험 많이들 이용하실 텐데. 갱신 시즌이라 보험견적을 내보았습니다. 국내 사이트의 고질적인 문제점. 단순 견적 하나 보려고 해도 그놈의 보안 프로그램 설치해야 됩니다. 도대체 언제 걷어낼 건지 알 수가 없습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를 견적을 내보았습니다. 대인배상 1은 의무가입이므로 넘어가고, 대인배상 2는 옵션이 2가지 밖에 없습니다. 무한 143,150원. 현대해상 새로 바뀐 것 중 하나가 가입 가이드를 볼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어떤 옵션을 선택하는지 팁을 볼 수도 있습니다. 이건 아주 좋군요. 99% 사람들이 가입을 했지만 1%의 사람들은 미가입자입니다. 우와! 저 사람들은 어쩌려고 저러는 걸까요? 나중에 사고 일어나게 되면 돌이킬 수 없을 텐데. 그렇게 ..

중얼거림 2019.05.21

아마존 하드 구매. 처음으로 결제취소 되기를 기대해 본다

무엇인가를 사놓고 나서 결제가 되지 마라고 비는 건 이상합니다. 보통은 나는 입구컷(?) 당하지 말라는 간절함이 앞서는데요. 대상은 다름 아닌 아마존에서 오늘 푼 외장하드입니다. 이거, 인터넷 하는 사람이라면 알 겁니다. 각 커뮤니티에 핫딜이라고 떠들썩하게 올라와서 말입니다. 외장하드 10테라 용량이 가격이 무려 10만이 나옵니다. 내가 이게 필요한가? 의문이 들어 이성적인 사고를 할 새도 없이 말도 안 되게 싼 가격 때문에 일단 결제를 해버렸습니다. 카드는 긁었지만 '실제로 오면 어디다가 쓰지?' 의문이 떠나지 않네요. '엑스박스원 외장하드 용도로 사용할까?' 구매한 게임들 다 다운로드하여 놓을까 생각도 해봤지만. 내가 엑스박스로 하는 게임이라곤. 가든 워페어 2와 데바데 정도인데... 흠. '그럼 취..

사는 이야기 2019.05.19

5.18 오늘의 중고거래_ 어쨌든 임자는 있다.

토요일. 오늘 직거래로 하나 해치웠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건 동네에 살고 있는 사람이 연락을 합니다. 웬만한 거 다 팔리는 옥션 중고장터에 올려두어도 연락이 전혀 없었습니다. "음, 안 팔리는 건가?" 생각할 때 구매자가 나타나네요. 직거래는 당연히 집 앞에서. 중고거래의 원칙 중 하나입니다. 멀리 나가지 마라!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대화를 통한 거래는 짜증 나는 게 있다면. 산다는 의사를 보이던 구매자가 아무런 연락이 없을 때. "아니. 안 살거면 말이라도 하지" 깜깜무소식. 거래는 펑크났고 이번이 두 번째 거래였습니다. 사실. 중고거래는 이 점이 귀찮죠. 소액이라면 더더욱. 중고거래 경험으로 또 하나 원칙을 세웠다면. '예약을 받지 마세요.' 직거래의 경우, 당일날 오겠다는 의사를 보이지 않으면 예약..

사는 이야기 2019.05.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