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일요일에 있었던 10 테라 외장하드 80달러 딜은 판매 오류라고 합니다. 예상대로 였습니다. 누가 봐도 말도 안 되는 가격이었습니다. 배대지 주문은 주문 취소가 되고 있고, 직배 주문 역시 취소가 되는 중이라고 합니다

 

저는 10 테라 외장하드 직배로 구입. 현재 결제 조차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6월 19일 도착이라 하지만 배송되기 전에 아마 취소가 될 걸로 예상합니다. 아마존이라도 그 주문을 다 소화시키기는 무리인가 봅니다. 아마존이 손해를 떠 앉는다 하더라도 기업의 특성상 손실을 누군가에게 전가를 하겠죠. 일반 소비자에게는 보이지 않으니까 대인배스러워 보이는 것이고요.

 

근데, 사람 마음이라는데 참 웃깁니다. 필요도 하지 않는 외장하드를 구매할 때는 주문 취소가 되기를 바랐습니다. 워낙 할인율이 좋으니까 구매하는 하지만 불가피하게 취소되는 그림을 원했습니다. 핫딜이라 내손에 피를 묻혀가며(?) 숨통을 끊어놓지는 못하겠더군요. ㅜㅜ

 

주문 취소가 확실해지고 그 와중에 몇몇 사람들이 배송 이루어지고 있다는 후기를 보면요. 아쉽다는 생각부터 듭니다.   주문이 취소되기를 바라다가 실제로 이루어지니까 마음이 바뀌네요. 10 테라 라는 하드가 정말 계륵같이 느껴지나 봅니다. 필요하지 않으면 무관심하거나 반드시 있어야 한다면 생각이 다를 텐데요.

 

주문 취소가 아쉬울 사람에게 보너스가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20달러 기프트카드를 쏜다고 합니다. 이것으로 아쉬움을 달래보기를.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