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자동차 보험료 이벤트. 견적내고 돈벌기

네그나 2019. 5. 31. 09:42

자동차 보험 다이렉트로 많이 가입하실 텐데요. 잘 모르는 것 중 하나가. < 보험 다모아 > 사이트에서 보험료 견적을 내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단, 사소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까. 대략적인 견적을 본 뒤에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직접 견적을 내고 비교를 하는 게 좋습니다.

 

보험 갱신, 신규 가입 전에 견적을 내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는 네이버 포인트입니다.  받을 수 있는 보험사가 있습니다.

 

 

1. 삼성 화재 : 10,000 포인트

2. 현대해상  : 10,000 포인트

3. KB손해보험 : 70,000 포인트

4. MG손해보험 : 3,000 포인트 ( 당첨시 )

5. DB손해보험 : 7,000 포인트

 

어차피 내야할 견적. 받아보고 포인트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네이버 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경유해서 참여하기를 누르고, 견적을 내면 문자 메시지로 네이버 페이 포인트 쿠폰이 발송됩니다. 등록해주면 끝.

 

전 3군데 챙겼습니다. 보험료 확인 이벤트는 중복참여가 되지 않습니다. 자신이 가입된 보험사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그러니까 삼성화재 가입자라면 대상이 아니란 거죠. 잡은 물고기에는 먹이를 주지 않는 법입니다. 소비자는 똑똑해져야 합니다.

 

견적조차 못 낸 보험사가 DB손해보험. 7,000 포인트 이벤트도 진행중이지만 실명인증이 안됩니다. 아니 다른 보험사는 멀쩡하게 잘만 되는데 왜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포기하기로.

 

자동차 보험 3년차는 대략 60만 원대였습니다. 무사고에, 블랙박스 특약 포함해서요. 주행거리(마일리지) 특약받으면 한 십 만원 돈 받겠지만.  2년 차에는 보험료가 확 내려가더니 3년 차는 큰 변동이 없습니다.

 

보험 가입하기전에 한 번 챙겨보세요.

네이버 페이 이벤트 페이지 : https://event2.pay.naver.com/event/benefit/activeEventLis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