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7 20

19년 8월 골드 무료 게임. 대박이네

2019년 8월 골드 무료 게임이 공개되었습니다. 기어스 오브 워 ( 8/1 ~ 8/31) 토치라이트 ( 8/1 ~ 8/15) : 미국 계정만 가능 포르자 모터스포츠 6 ( 8/16 ~ 9/15 ) 캐슬배니아 로드 오브 쉐도우 ( 8/16 ~ 8/31) https://www.youtube.com/watch?v=4r7tOlek7hQ&feature=youtu.be 그동안 게임에 들지 않는 게임만 주더니 이번 달은 매우 좋습니다. 엑스박스의 대표작인 기어스와 포르자 6을 다 할 수 있습니다. 포르자 6은 조만간 내려갈 모양입니다. 라이스 센스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골드 무료로 한 번식 풀더군요. 포르자 호라이즌 2도 그랬었죠. 다들 해봤을 거 같기는 한데. 8월은 골드 구독할만해 보입니다. 다행히 미국계정 골..

호날두 노쇼 논란, 가면을 오랫동안 쓰는 것도 능력이다

유벤투스 호날두가 사인회에 불참하고 계약상 45분 출전이 명시되어 있음에도 경기장에 나타나지 않아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 사태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인성이 새롭게 조명됨은 물론 '날강두'라는 별명까지 얻었더군요. 전 축구에 관심이 없어서 뒤늦게 알게 되었습니다만 정말 프로답지 못한 행동입니다. 어린아이처럼 이해할 수 없는 사고인데, 늘 떠받드는 삶을 살아와서 그럴까요. 호날두를 보고요. 다시 느꼈습니다. 가면을 오랫동안 쓰는 것도 능력 이라는 사실을요. 호날두도 사람이니 피곤할 때도 있고 일하기 싦을 때, 의욕이 없을 때, 기분이 좋지 않을 때도 있을 겁니다. 호날두뿐만 아니라 누구나 그렇잖아요. 그래서 다들 마음에도 없는 소리를 해가며 상사나 윗사람 비위를 맞춰주고 전혀 관심이 없지만 애 사진을..

중얼거림 2019.07.29

저절로 전원이 켜지는 엑스박스원

엑스박스 원을 구입 후 계속해서 일어난 현상입니다만. 전원이 꺼진 엑스박스 원이 저절로 켜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원 버튼이 터치식인가? 싶기도 했습니다. 스마트폰이 터치 인터페이스를 유행시켜 터치식을 적용시킨 제품이 많은데 엑원고 그중 하나가 아닐까. 버튼식보다 원가절감이 되려나요? 저절로 전원이 켜지는 증상이 부정기적입니다. 며칠동안( 혹은 몇 달) 아무렇지도 않을 때도 있고 켜질 때도 있습니다. 그러니 원인을 잘 모르겠어요. 계속 켜지면 알아보기라도 할 텐데 말입니다. 어쩌다 켜졌을 때도 문제인게. 한 번 켜지면 전원을 꺼도 다시 켜지는 일이 빈번합니다. 검색을 해보니 이미 비슷한 일을 겪은 사람이 있었습니다. 대처법으로 엑스박스원 초기화 : 근데 이건 다시 게임을 설치할 일 때문에 엄두가. 캐시 ..

중얼거림 2019.07.29

험블번들 먼슬리 환불 요청 방법

게임 중에 문자 한 통이 덜커덩 와서 보니. 또 험블번들에서 자동결제가 되었습니다. 국민카드는 해외 결제분에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는 게 다행입니다. 아니었다면 모른 채로 지나갔을 테니. 하지도 않을 게임이라면 구매 취소를 하는 게 낫겠죠. 일단 구매가 되면, 시디키를 열지 않은 상태로 환불 요청을 합니다. ※ 험블번들 서비스 페이지 https://support.humblebundle.com/hc/en-us/requests/new Submit a request – Humble Bundle Message Please enter the details of your request. Transaction ID(s) Transaction IDs are 13 characters long and begin with th..

첫태풍 다나스의 흔적. 운좋은 물고기 구조

태풍 다나스가 올해 첫타였나요? 지난주에 맹렬하게 쏟아부었지만 큰 피해를 끼치지 못했습니다. 비가 그친 후, 고인물에서 빠져나가지 못한 물고기를 보았습니다. 쓸려 나간 뒤 오도 가도 못한 채 죽을 날만 기다리거나 이미 죽어 버린 물고기. 웅덩이에 물고기들이 죽어 있습니다. 아가미만 뻐끔뻐금 하거나 배가 뒤집 진채로 죽어가는 녀석들도 보였고. 뜨거운 열기로 이미 물이 말라버린 곳도 보였습니다. 열악하지만 끝까지 버티는 녀석들도 있었습니다. 이 재난에서는 의외로 큰 녀석들은 빨리 죽어버렸고 몸집이 작은 녀석 몇 마리가 살아있었습니다. 그중에서는 정말 새끼손톱만 한 놈도 있었고요. 그냥 갈 수도 있었지만, 지나치고 가기에는 마음이 그래서 가능성 있는 녀석을 건져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헤엄치는 속도가 빨라서 잡..

소소한 풍경 2019.07.24

우체국 택배조회 방법. 아마존->롯데글로벌로지스-> 우체국

우체국 사이트에서 등기번호 13자리를 입력하면 배송 상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https://service.epost.go.kr/trace.RetrieveDomRigiTraceList.comm?sid1=606485423678&displayHeader=N 원클릭배송조회-국내우편(등기/택배) 배송조회 국내우편(등기/택배)배송조회 HOME 원클릭 배송조회 국내우편(등기/택배) 배송조회 등기 및 택배 우편물의 배송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service.epost.go.kr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등 해외직구를 하게 되면 우체국 택배로 받게 됩니다. 배송 조회가 되는 상품이라면 이곳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알리에서는 값싼 무료배송을 이용할 테니 쓸 일이 없을 테고요. 간혹 무료이지만 조회가 되는 상..

기만작전 부대 고스트아미 : 네일아티스트가 전쟁에 필요한 순간

고스트 아미 제2차 세계대전 일급비밀부대 이야기 릭 바이어 , 엘리자베스 세일스 2차 세계대전은 알면 알수록 모르는 이야기가 더 많습니다. 서프라이즈처럼 히틀러와 그 똘마니들의 어쩌고가 다가 아닙니다. 전쟁에서는 다양한 병종과 병과가 있습니다. 전 포병대대 출신 입다만 본부 포대 출신이라 포를 직접 쏘지는 않았고 포대원들이 행동을 구경만 했습니다. 통신병이라 잡다한 일을 맡았는데 무전기 붙잡는 일만 있지는 않습니다. 23 특수부대는 아직 특이한 작전을 수행했습니다. 적을 상대로 연극을 펼쳤습니다. 공식 기록이 그들의 역할을 말해줍니다. 부대원들은 군인이라기보다 쇼맨에 가까웠다. 마치 최전선을 따라 이동하면 순회공연 하는 것과 비슷했다. -제23본부 특수부대 공식기록 미군은 특별한 목적만을 수행하기 위한 ..

책리뷰 2019.07.20

아마존 플스미니. 이번 배송은 느리네

작년, 에버미디어 게임 녹화기기를 주문했을 때, 일주일 만에 배송이 되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물 건너오는 배송이라 빠른 속도에 놀랐습니다. 플스 미니를 주문하면서도 은근한 기대를 했습니다. 아마. ~~ 안될 거 같습니다. 배송상태를 보니. 아직 미국을 벗어나지도 못했습니다. 이번에는 배송예정일을 정직하게 지킬 거 같군요. 아쉽. 빨리 받지 못하더라도 상관없는 물건이기는 합니다만. 해외직구는 배송에 기대를 하면 안된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사는 이야기 2019.07.20

삼성은 일본소재 기업들에게 비용을 떠넘길 것

일본은 무역 도발. ( 보복이라고 하는데 도발이라고 표현해야 맞다고 봅니다. ) 핫합니다. 덕분에 경제와 정치 이슈를 분리시켜 생각하던 한국인들이 각성(!)을 해서 일본 상품 불매운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반일감정에 따라 방송에서 일본 여행, 일본 감성이 지워지는 추세이고요. 그동안 방송, 미디어 매체에서 일본 관련한 게 너무 많기는 했습니다. 저도 가끔 아사히 마셨지만 바이 바이, 유니클로야 살 생각도 없었고. 애초에 옷을 잘 안 사 입으니 상관없고. 일본 여행은 흥미도 잃었고 갈 생각도 없습니다. 모든 일본 상품을 안 살 수야 없겠지만 안 살 수 있는 건 가능하면 사지 않으려고요. 일본이 한국의 반도체 산업에 타격을 주기 위해서 수출 제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보수언론 뉴스만 보시는 어머니는 또 한국이 ..

중얼거림 2019.07.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