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애드센스 달러 송금 계좌로 SC제일은행을 많이 사용했었습니다. 이유는 300달러 미만이라면 면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아시는 분은 이미 아는 내용이겠지만. 수수료 체계가 2021년 2월 22일 부로 변경되었습니다. 300달러 미만 면제에서 100달러 미만으로.

애드센스는 100달러 이상 수익이 발생되어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SC제일은행 계좌로 애드센스 수익을 받으려면 송금수수료 만원 까고 시작하는 셈입니다. 물론 다른 은행도 금액은 다르지만 수수료가 있습니다. 지금은 귀찮아서 계좌를 변경하지 않고 놔둔 SC제일은행보다 수수료가 낮은 은행이 있을 겁니다. 몇천 원 차이에 불과하겠지만요. 현재 애드센스 송금 수수료를 면제시키는 방법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수익금을 구글 싱가포르에서 달러 송금이 아닌 원화로 송금을 해주면 좋을 텐데 하지 않는 데는 이유가 있겠죠. 보나 마나 사용자 편의보다는 비용절감이 목적이겠죠. 있는 놈들이 더 하다고. 그 많은 돈을 가지고도 찌질거리며 손 안 대고 코를 풀려는 애플의 애플 카 제조 루머나, 안드로이드, 유튜브로 엄청난 수익을 올림에도 편의성이 떨어지는 구글은 저에게는 호감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구글의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서 사용하던 지메일도 하나만 남겨놓고 다른 메일 주소로 돌렸고요.

 

그렇지만 저들이 워낙 돈을 잘 버니까 돈이 생기면 생기는대로 나스닥에 들이붓고는 있습니다.  애플, 구글만 바라보고 나스닥 인덱스를 넣는 건 아니지만 대장들이니까. 돈을 벌어서 좋아하는 거지 좋아해서(?) 좋아하는 건 아닌.. 하여튼 그렇게 봅니다. 돈 잘 버는 그닥 호감이 아닌 녀석들 정도.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