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과 웹서비스

[험블번들 무료게임] F1 2015 배포

네그나 2018. 3. 23. 10:43

주기적으로 게임을 배포하는 험블번들이 이번에는 F1 2015을 나누어 주고 있습니다. 혹시나 해서 스팀 라이브러를 살펴보았더니. 없군요. 레이싱 게임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https://www.humblebundle.com/store/f1-2015

험블번들에 로그인을 하고 0달러 결제를 하고 이메일을 확인하면 스팀 코드를 받습니다.

장바구니에서 잘 살펴보세요. 평소처럼 넣었는데 목록에 무언가 하나 들어가 있었습니다. 얘내들이 끼워파는건지 잘 못한건지 모르겠지만.  0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길.





◆ 배틀그라운드는 다시 해봐도 ( 거의 두달만에 ) 여전히 재미가 없군요. 시간이 지나면서 생존구역이 좁아지고 생존가가 줄어들수록 긴장감이 커져가지만 그 과정이 너무 지루합니다. 대기 타면서 사주경계하는게 재미를 느끼지도 못하겠고. 다른 사람에게 재미있다고 나에게도 재미있다는 보장이 없다는 사실을 다시 느낍니다. 흥미를 못 느끼는 게임이. GTA라던가. 몬스터헌터 등이 있는데...


계속 죽어 나자빠지다 도전과제 하나 달성했습니다. 헐레벌떡 뛰어오는 생존자를 문앞에서 주시하다 '서프라이즈' 어택으로 킬! 사실 이 점. 도저과제가 지금 추가된 사실도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정식발매가 되었다면 당연히 추가되어야 할 요소였음에도 넣어놓지 않았다 점을 납득이 가지 않았습니다.


게임시작전, 대기장소에서 총을 잡고 쏘면서 놀 수가 없는 점도 지루하군요. 1분동안 기다릴 때, 샷 연습을 하면서 지루함을 달랠 수 있었는데, 그도 이제는 안됩니다. 아니 그렇게 총을 삭제시키면 연습모드를 만들어 줘야 겠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건가? 블루홀(펍지)를 보고 있으면 거대한 성공을 담을 역량이 안되는게 여실하게 보인다고 할까요.


성공은 운좋게 얻을 수 있을지 몰라도 그걸 유지시키는건 능력이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