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별일 없는 아침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 도착한 문자음. '또 스팸이겠지' 생각해하면서 확인해 보니 카드사 문자였습니다. < 올레 모바일 자동납부  2500원 사용 > '아니 나는 KT를 해지했는데 왜 결제 문자가 왔지?' '돈이 잘 못 빠져나가는 것 아니야' 생각에 KT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야 하는데 저는 SKT사용자입니다.KT를 사용자라면 114로 걸면 고객센터로 연결 되겠지만 SKT사용자가 114를 걸면 SKT 고객센터로 연결이 됩니다. 모른다고 해도 상관없죠. 검색을 하면 되니까. 스마트폰으로 검색을 해보니. 


 

올레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010 ( 유료 ) 입니다.무료전화도 있을 것 같았지만 확인 먼저니 일단 걸었습니다. 상담원에게 자초 지종을 설명하니 확인을 해주었습니다. 정상적으로 해지가 되었고 상담원도 잘 모르는 듯 싶었는데 카드 번호를 알려주니 그 제서야 답이 나왔습니다. < 올레 모바일 자동납부 >는 번호이동을 할 때 남아있던 아트릭스 단말기 할부금이었습니다. 아트릭스에서 갤럭시S3로 기변을 했지만  아트릭스의 정령이 저를 떠나지 않는군요. 구천을 헤매이는 아트릭스. 모토로라도 철수를 한 마당에 너도 좀 떠나라.


아트릭스와 아이패드



아침에 온 KT문자는  아트릭스 단말기 할부금인 것을 확인했습니다. 어쩐지 번호이동 할 때 생각보다 요금이 적게 나왔더라. 결론. 단말기 할부금은 반드시 받아간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010 이다




통신사별 고객센터 전화번호

 

SKT 유료1599-0011 무료 080-011-6000

KT  유료 1588-1618 무료 080-080-1618

LG 유료 1544-0010 무료 080-019-7000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