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8 4

레노버 thinkplus Live Pods LP40 사용기

많이 사용하지 않았던 LP40이 홀연히 사라졌습니다. 소형 기기의 문제는 분실되었다는 사실조차도 인지하기 어렵고 뒤늦게 찾아보게 됩니다. 도무지 어디서 잃어버렸는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응, 또 사면 그만이야.'😜 저가형 기기의 장점입니다. 애지중지 할 필요도 없고 고장이나 분실해도 아쉬울 게 없다. 그래서 또 샀습니다. 다른 제품인 LP40으로. 때마침 알리에서 세일을 하기도 했습니다. 가격은 놀랍게도 할인해서 한화로 8,000원대입니다. 지금 환율이 높아서 그렇지 작년 같은 환율이었다면 더 저렴했을 겁니다. 저가형이라고 무시할 수 없는 게 패키지 디자인도 나쁘지 않아요. 기능은 다 동일. 대략적인 스펙. 음악만으로 4시간 지속된다고 하는데. 왜 미개봉 품인데도 이어폰에 불이 들어와 있는 거죠? 구성품..

사용후기 2022.08.28

나도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 유저. 개봉기입니다.

네. 질렀습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요. 수급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웃돈을 줘서 구매해야 했던 물건입니다. 현재는 상시 구매할 수 있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살 생각은 없었습니다. 게임용 PC가 있기도 하고요. 금리가 인상되고 세계적으로 수요가 줄어들면서 그래픽카드 가격도 많이 안정화되었습니다. 게임용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것이 오히려 나을 수도 있지만 게임은 패드 붙잡고 콘솔로 하고 있어서 '언젠가 살 거 지금 사서 즐기자.'라고 합리화했습니다. 지난 글 검색을 해보니까 엑스박스 원을 구매했던 시기가 2016년 10월이네요. '아니 시간이 그렇게 되었나?' 2016.10.21 - [사용후기] - 고난과 분투 그리고 광명! 엑스박스 원 개봉기&설치기 고난과 분투 그리고 광명! 엑스박스 원 개봉기&설치기 ..

사용후기 2022.08.22

여름휴가는 송정해수욕장으로

정신없는 삶을 살다 보니 휴가도 가지 못 했습니다. 여름을 이대로 보내기에는 아쉬우니까 송정에 다녀왔습니다. 동해선이 있어 송정에 가기에는 참 편해졌습니다. 배차 간격이 긴 게 다소 아쉽지만 연휴에 첫째 날 토요일에 갔습니다. 예상보다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파라솔 하나 잡으려고 했는데 요금이 많이 올랐네요. 파라솔 하나 대여하는 데 만원, 튜브는 8,500원입니다. 바뀐 점이 있다면 현금거래가 사라졌습니다. 현금이 되기는 하는데 매표소가 별도로 있어서 투명한 구조가 되었습니다. 카드가가 500원 더 저렴하니 굳이 현금으로 결제할 이유도 없습니다. 온라인 결제를 하게 되면 더 저렴해지는데, 하루 전날에 예약을 해야 가능하고 현장에는 불가능합니다. 튜브 대여는 5,000원 일 때는 부담이 없었는데 ..

여행 2022.08.15

저도 스팀덱 예약을 했습니다

원래는 구매 계획이 없었습니다. 정신없이 살다 보니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있고 (😢 여름휴가는 웬 말인가...), 소확행이나 하자고 스팀덱 무지성 구매했습니다. 분명히 사놓고 잘 안쓸 걸 압니다. 구매해놓고 박스를 뜯을 때만 흐뭇해하고 다시 넣어 둘 걸 압니다. 그렇지만 보고 흐뭇해하는 관상용 기기도 나쁘지 않겠지 생각했습니다. 구매 모델은 64GB 모델입니다. 부족한 용량이기는 하지만 SD 카드 사용이 가능하고 속도도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분해를 해서 교체를 할 수 있다는군요. 그래서 가장 저렴한 모델로 선택했습니다. 만원의 예약금을 받습니다. 주문번호 49023번입니다. 아시아 통합 예약 번호라는 데 언제 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군요. 지금부터 적금하듯 돈 모아두어도 돈은 충분하게 모을 듯..

사는 이야기 2022.08.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