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2 4

PowerA 스펙트라 인피니티 인핸스드 컨트롤러 개봉기

최근 11번가 아마존을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에 있는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배송비가 무료인 제품이 많고, 가격이 저렴할 때도 있고, 배송도 굉장히 빠른 편입니다. PowerA 스펙트라 인피니티 도 구매한 지 단 3일 만에 배송되었습니다. LA에서 여기까지 3일이라니. 세상 참. 사용후기를 읽어보면 박스가 훼손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보였습니다. 받은 건 멀쩡했습니다. 의외네요. 아마존 특유의 비닐봉지에 넣어서 보냈기에 당연히 구겨져 있을 줄 알았는데요. RGB 컬러 LED가 지원되고 사용자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박스 후면 특징을 보여줍니다. 개봉 설명서. 당연히 한국어 지원은 없습니다. 아쉽지만. LED 조절 방법과 백 버픈 설정만 안다면 필요도 없지만. 유선 컨트..

사용후기 2022.02.20

아마존에서 구매한 크루셜 메모리 도착

구매 후 상당한 시간이 지나서 받았습니다. 요즘은 아마존도 국내 배송으로 착각할 만큼 빨리 도착하지만. 요건 조금 늦더군요. 구매 후기에서 도착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고, 급한 게 아니었기 때문에 느긋하게 기다렸습니다. 아마존은 극한의 원가절감 때문인지 비닐봉지에 넣어서 보냅니다. 국내에서도 비닐로 발송되는 것들이 있기는 한데. 대부분은 종이박스죠. 어딜 한 번 굴렀는지. 박스가 살짝 훼손이 되어 있습니다. 혹시 반품. 뭐 상관은 없기는 한데. 놀랍게도 한글을 지원합니다. 국내에 정식 발매한 제품도 아닐 텐데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도 사용하는데 문제가 전혀 없는 램 제품 이기는 합니다만. 뜻하지 않은 한국어라 반가웠습니다. 16기가 2개 방열판도 장착되어 있고. 한 번 스윽 보고 감..

사용후기 2022.02.17

알레르기성 비염. 고생하시죠? 아바미스 나잘 스프레이 사용기

네. 환절기 알레르기성 비염으로 고생하시죠? 지난주에는 비염이 꽤 심하게 와서 병원에 가서 항 히스타민제를 처방. 복용을 했습니다. 하여튼 이놈의 비염. 계절이 바뀌면 나타나고, 전 먼지 알레르기와 집 진드기 알레르기까지 있어서 고생입니다. 먼지가 조금만 많아졌다 싶으면 재치기와 콧물이 주르륵. 비염이 심해지면 약국에서 약을 사다 복용을 하고 끝냈습니다. 비염 스프레이가 잘 듣는다면서 추천하는 영상과 글을 봤습니다. 나잘 스프레이라는 것인데. 병원에서 처방전을 받아와야 합니다. 바로 요것입니다. 나잘 스프레이 가격은 5,000원입니다. 약제비 총액은 16,750원. 보험자 부담금이 11,750원이네요. 처음 사용을 해보는 것이라 어떻게 써야 하나? 처음 사용을 할 때는 5~6회 정도 분사를 하라고 권합니..

체험기 2022.02.11

KTM모바일 번호 이동. 삽질기

아버지 휴대폰을 SKT에서 알뜰폰 KTM으로 변경했습니다. 9,900원에 통화 무제한, 데이터 4기가를 제공하는 시니어 전용 요금제가 있습니다. 이 정도라면 전화 사용이 많지 않은 사람에게 충분하죠. 번호이동이 한 번에 이루어진 게 아니라 몇 번의 삽질이 있었습니다. 번호이동 실패 [BF2013] 수납 구분 코드 오류. 아직도 저 문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고요. 어쨌거나 이날에는 실패. 설날 연휴 마지막 날에는 중립기관 업무개시.??? 쉽게 말해 휴일이라서 번호이동이 되지 않는다는 말입니다. 홈페이지는 설날 연휴 당일만 되지 않는 것처럼 설명했지만 역시나 연휴에 번호이동이 되지 않는다는 것. 어머니 휴대폰 번호이동을 할 때는 문자가 오더니. 아버지의 경우네는 번호이동 링크 url이 포함된 문자가 발..

사는 이야기 2022.02.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