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앵그리버드 시즌 업데이트 부활절 기념(Angry Birds Seasons Easter Edition)

네그나 2011. 4. 18. 20:31





앵그리버드의 다음 시즌은 부활절(Angry Birds Seasons Easter Edition)이 될거라고 합니다.
부활절이 4월 24일데 맞춰서 업데이트를 하겠군요. 새로운 15 레벨이 추가될거라고 합니다. 앵그리버드 시즌은 말
그래도 시즌제 이군요.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나갈텐데 할 건 많겠네요.


부활절을 잘 몰라서 검색을 해보니

부활절 [復活節, Easter]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는 축일


아래는 부활절 달걀바구니. 부활절에 사용되는 채색된 달걀. 부활절은 예수님이 부활하신 날을 기념하는 축제일이다. 생명의 탄생을 의미하는 달걀에 서로의 소망을 담은 정성스런 그림을 그려 서로 교환하는 의식을 행한다.


성패트릭데이 부터 시작해서 이제는 부활절인데 제 블로그에 앵그리버드 소개하면 서양의 기념일들을 다 알게 되겠군요. 서양의 기념일은 관심도 없는데 게임과 블로그 때문에 알게되는데요.



이게  게임의 힘이죠. 돈도 벌고 문화도 전파하고, 국내에서도 전통문화를 가지고 게임을 만들면 좋은 소재가 나올텐데요. 역사가 오래되었으니  찿아 보면 게임에 적용할만한 것 많을 겁니다. 전통문화나 신화, 민화를 재해석 해도
될테구요. 차별화 하기 좋은 소재가 나올텐데 그런 시도가 없는게 아쉽습니다.




지금 앵그리버드 시즌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받거나 업데이트 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게임을 다운받는 법은 다음글을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