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얼거림

현재 옥션 중고장터. GS편의점 택배 오류입니다

네그나 2022. 6. 6. 22:00
반응형

잠잠하다 했더니 또 시작이군요. GS편의점 택배가 어제까지 시스템 점검을 한다고 했습니다. 오늘은 완료되었겠지. 생각하고 GS편의점 택배 보내기로 했더니. 승인번호를 입력해도 거래내역이 없다고 나옵니다. 휴~~ 또 시작이다. 또.

놀랍지도 않은 전산오류네요. 이에 대해서 쓰지 않으려다가 중고장터 택배로 검색 유입이 되었습니다. 전국 어디선가 수많은 피해자가 양산되었겠네요. 택배 상자를 가지고 갔다 헛걸음치고, 편의점 아르바이트 직원에게 물어봐도 모릅니다. 전산처리 문제라.

어떻게 해야 하느냐? 지금은 해결이 안 됩니다. 내일 업무개시 시간까지 기다렸다가 옥션 고객센터에 전화를 겁니다. 판매자 전용고객센터에 걸어야 합니다.  GS택배 오류 났다고 말을 하고 취소시켜 달라고 요청해야 합니다. 다시 재발송해야 합니다.

잘 알고 있죠? 어떻게 잘 알까요? 적어도 6개월에 한 번식 이와 같은 일을 겪거든요. 판매자 전용고객센터도 연락처에 저장이 되어 있습니다. 추측을 하자면 CJ택배 서버 문제로 보이는데, 그쪽은 이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지가 없어 보입니다. 판매자란에 공지조차 하지 않는 옥션도 별 차이가 없어 보이기는 합니다. 답답이들 X2

다음부터는 CJ택배 서버 점검기간이 겹치게 되면 평일에 발송 처리를 해야겠습니다. 괜히 미리 하려다가 귀찮은 일만 생겼군요. 내일은 옥션 콜 센터 상담사들이 아마 이 문제로 꽤 바쁠 겁니다. 저도 귀찮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