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홍미노트5에서 KDB산업은행 지문등록이 되지 않음

네그나 2020. 3. 9. 21:09

비 인기폰을 사용하는 서러움일까? 샤오미 홍미노트5에서 KDB 산업은행 지문인식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분명 지난번에는 지문인식이 되었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지문인식이 되질 않아 재등록 절차를 밟았습니다. 비밀번호, 문자메시지 인증을 하고 OTP비밀번호를 입력을 마쳤습니다. 동그라미 뱅글뱅글에서 더 이상 진행이 되질 않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무엇일까?

 

1. 샤오미 비인기 폰을 사용하는 내 탓일까?

2. 홀대하는 산업은행 탓일까?

3. 외주를 받아 만든 하청업체 탓일까? ( 금융 앱은 은행들이 직접 만드는 경우는 없습니다. 국민, 하나 등등 모두 외주 )

 

원래 되지 않았다면 그러려니 합니다. 되다 안되니 짜증이 나는군요.  폰을 바꿔야 할 것 같기는 합니다. 샤오미 홍미노트 가격으로 용서를 해주려 해도 도저히 용서가 안 되는 점이 저가 터치 패널을 사용해서 오타 입력이 너무 빈번합니다. 비밀번호 입력을 할 때 정말 신경 써서 넣지 않으면 바로 오류. 역시 싸구려는 어쩔 수 없는 건가? 카톡 같은 채팅 앱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비추천. 최근 모델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스펙 자랑은 그만하고 터치패널이나 바꾸지.

 

현재로서는 홍미노트에서 산업은행 앱 지문인식이 되질 않으니 공인인증서나 다른 로그인 방법을 이용하세요. 참고로 국민은행, 우체국, 유안타 증권에서는 지문등록과 인식이 잘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