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기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AS 접수기

네그나 2019. 10. 28. 21:33
반응형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에 이상이 생겨서 AS 받으러 갔습니다. 기가바이트 국내 유통은 제이씨현시스템에서 담당합니다. 그들의 AS에 이런저런 말을 많이 들어왔는데. 사실. 어디를 가든 AS는 좋은 소리가 없습니다. 인터넷에서는 불만족한 사람들이 올리는 글뿐이라 직접 받아봐야 알지. 좋은 점이라면 서비스 센터가 서울만이 아닌 부산, 대구, 대전, 광주에도 있어서 지방에 거주하는 사람도 쉬운 접근이 가능하다는 점.

 

제이씨현 AS 센터 위치는 다음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www.jchyun.com/Supp/service/Default.aspx

 

제이씨현시스템(주) -고객센터-

AS안내 A/S 안내 평일 : 09:30 ~ 18:00 (17:00 이후 접수시에는 다음날 처리됩니다.) 점심시간 : 12:00 ~ 13:00 (점심시간 중에도 접수는 가능합니다.) 휴무안내 본사 : 토요일, 일요일/공휴일 부산지사, 대구지사, 대전지사 : 토요일, 공휴일/일요일 광주지사 : 공휴일/일요일, 매월 2/4주 월요일 AS접수시 주의사항 정확한 A/S를 위해 접수하시는 제품의 증상과 시스템 환경 정보를 정확히 확인한 후 접수 내역에 기재해 주십

www.jchyun.com

 

부산 CS이노베이션은 명륜역 부근 컴퓨터 도매 상가 뒷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명륜역에서 하차. 3번 출구로 나갑니다.

 

육교를 타고 맞은편으로 갑니다. 컴퓨터 도매상가를 지나갑니다. 도매상가는 입구와 출구가 어디 있는지 몰라서 헷갈림.

 

제이씨현시스템 간판을 보고도 처음에는 그냥 지나쳤습니다. 드론으로 유명한 DJI가 있어 아니가 보다 하다 지나감. 지도를 열어서 보니 여기였네요.


근무하는 분에게 그래픽카드 AS를 받으러 왔다고 말하니. 연락처와 이름. 이상증상을 작성하라고 했습니다. 부산은 접수만 가능하고 실제 AS는 용산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래도 이게 어디야. 추후 연락을 기다리라는 말과 함께 접수증을 받아 들고 나왔습니다.


사진은 나와서 한 컷. 컴퓨터 도매상가와 가까이 있는 점이 괜찮아 보입니다. 근데 컴퓨터 상가에서 마지막으로 뭘 사본게 언제였는지도 모르겠네요. 램이고 그래픽 카드고, 모니터고, 죄다 온라인으로 구매를 해서 오프라인 상가가 계속 유지가 될지. 컴퓨터 상가가 온라인의 침입을 받았지만 신선식품까지 집에서 배송받는 시대이니 매를 먼저 맞은 셈일까?

 

그래픽카드 AS결과에 맞춰 제이씨현 후기가 올라갑니다. 어떤 후기를 작성하게 될 것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