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기

제이씨현 AS후기 : 라데온 그래픽카드 깨짐현상

네그나 2019. 10. 31. 18:51

기가바이트 라데온 RX580 국내 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에서 AS를 의뢰하고 결과를 통보 받았습니다. 부산지점은 이전 글에서 소개를 한 바 있습니다.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AS 접수기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AS 접수기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에 이상이 생겨서 AS 받으러 갔습니다. 기가바이트 국내 유통은 제이씨현시스템에서 담당합니다. 그들의 AS에 이런저런 말을 많이 들어왔는데. 사실. 어디를 가든 AS는 좋은 소리가 없습니다..

negna.tistory.com

고장증상 : 그래픽카드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화면이 주기적으로 깨지는 현상이었는데. 녹색으로 변하면서 화면이 깨지고 정상으로 돌아오는 현상이었습니다. 한 번만 이러면 또 모르겠는데 주기적으로 불특정 하게 일어납니다. 부팅 후 20분 내에 깨지기도 했고 1시간이 지나서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결국은 AS를 받아야 한다는 거.

 

AS 처리는 상당히 빠르게 이루어졌습니다. 접수를 하고 용산에서 처리를 한다고 들어서. '며칠 기다려야 하나 보다.' 생각했습니다. 그다음 날 처리 완료 문자가 왔고, 지점으로 배송까지 끝났습니다. 이렇게 빠를 수가 0_0 불량 판정만 받으면 처리가 될 테니 이상한 건 아니지만.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받으러 가보니. 리퍼로 교환이 되었다고 합니다. 인수증에 서명을 하고 교체품을 받아왔습니다.

 

새로 받아온 라데온

겉으로 보기에 깨끗해 보입니다.

사용하던 모델이 청소를 해야했었는데 잘 되었다고 할까.

부산지점은 이곳입니다.

경험해본 제이씨현 시스템 AS를 평가하자면 만족합니다. 보증기간 내에 군말 없이 교체를 해주었고 처리속도도 빨랐습니다. 복인지 모르겠는데. 저는 AS를 받아보면서 불만스러웠던 경험이 거의 없습니다. 삼성, 소니, LG 다 괜찮았고 여기에 제이씨현이 추가되었습니다. 언젠가는 만족스럽지 않은 일을 겪을지 모르겠지만 뒷말이 많은 제품은 피하기도 하고요. 아파트 하자가 속을 썩이기는 했지만 늦어서 그렇지 해주기는 다 해주더군요. 

 

컴퓨터 부품 AS를 또 뭐 받았더라? 거의 없는데. 아! 맞다. 옛날. AMD 셈프론 2800 ( 팔레르모 )에 사용하던 Abit 메인보드가 고장이 나서 보냈더니. 아예 새제품을 통째로 보내주더군요. 깜짝 놀랐었죠. 보드만 따로 보내줄 알았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