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얼거림

엑스박스 미국 계정 변팔로 결제

네그나 2019. 6. 7. 00:03

엑스박스 미국 스토어에서 NBA2K 19가 2.99달러에 판매중입니다. https://www.microsoft.com/en-us/p/nba-2k19/bnw34b7v705c?activetab=pivot%3aoverviewtab  스포츠 게임을 하지도 않지만 참새가 방앗간을 못지나 가듯 이런 가격은 일단 지르게 만듭니다. 

 

전 미리 만들어둔 엑스박스 미국 계정에 신용카드도 등록시켜 놓았습니다. VPN를 타고 들어가서 PC에서 결제를 시도해 보았지만 되지 않았습니다. '막힌것인가?' 지난번에는 됐는데? 지난번이라 해도 오래전이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마소가 이런건도 또 잘막는군요. .ㅡ.ㅜ

 

 

현재 미국스토어에서 게임을 결제하는 방법은 두가지 입니다.

 

1.  미국 기프트 카드를 구매후 코드 등록 후 구매를 한다. 복잡하지 않지만 저처럼 기프트 카드를 선호하지 않는다면 불편한 방법입니다. 3달러 게임 사는데 5달러, 10달러 기프트카드를 구매해야 합니다. 구매후 남은 금액은 나중에도 사용할 수 있지만 어쨌거나 저에게는 귀찮습니다.

 

 

 

 

2. 미국계정 + VPN + 변팔로 결제.

미국계정에 변팔을 등록시켜 놓았고 마침내 결제 성공했습니다. 변팔 한번 만들어 놓으면 이게 가장 간단합니다. 나중에 미국스토에서 1달러 라이브 골드, 게임패스 행사를 할 때도 이용할 수 있고요. 변팔을 만드는 방법은 이전글을 참고하세요.

[중얼거림] - 직구를 위해 변팔을 만들어 보았다.

 

직구를 위해 변팔을 만들어 보았다.

해외직구를 할일도 없고 해서 페이팔에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주소지가 해외로 있어야 하는 경우가 있어서 소위 말하는 변팔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변팔이라고 해서 특별할 건 없고. 주소지만 미국(혹은..

negn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