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얼거림

직구를 위해 변팔을 만들어 보았다.

네그나 2018. 6. 28. 15:00

해외직구를 할일도 없고 해서 페이팔에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주소지가 해외로 있어야 하는 경우가 있어서 소위 말하는 변팔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변팔이라고 해서 특별할 건 없고. 주소지만 미국(혹은 다른 나라)로 입력할 뿐입니다. 어떻게 보면 허위작성인기는 합니다.


변팔 만드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페이팔 한국 계정이 아닌 미국 계정으로 접속을 합니다.

변팔 만드는 방법

Sign Up을 클릭해 회원가입.




변팔 만드는 방법

차례대로, 이름, 성, 이메일주소 ( 네이버 , 다음이 아닌 지메일 같은 해외 메일 사용을 추천) 비밀번호를 만듭니다.


변팔 만드는 방법

그 다음 중요한게 영어 주소지인데 당연히 한국주소를 사용하면 안됩니다. 변팔이니.

변팔 만드는 방법


엑스박스 라이브 가입할 때 보아둔 알래스카 한인회주소를 사용했습니다. 꼭 이주소를 사용할 필요는없고 적당한 주소를 쓰면 됩니다.

변팔 만드는 방법

신용카드 정보 작성.



변팔 만드는 방법

모둔 절차가 완료되면 이메일 승인이 필요합니다.


변팔 만드는 방법

이메일 확인.


변팔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검색을 해보니 만들어 놓고 당장 쓰지 말고 조금 묵혔다가 사용하라네요.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결제를 시도해 봤는데 되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알 수 없지만.  황당한건 그냥 한국 신용카드 등록하니까 결제가 되더란. 분명히 한국 카드는 막는다고 들었는데???


한국 신용카드를 뱃어내는 해외직구 사이트라면 변팔을 한 번 만들어 볼만합니다. 하지만 확실히 결제가 이루어지는지 모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