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엑스박스360 키넥트 홀더. 모니터에 설치

네그나 2020. 10. 19. 21:31

알리에서 주문한 키넥트 홀더가 도착했습니다.  TV나 모니터 위에 설치를 하면 되는데.

 

알리는 어떤 건 빨리 오고 다른 건 늦고 종잡을 수 없어요.

홀더는 펼칠 수 있는 구조입니다.

어떻게 설치를 해야 하지? 멍해져서. 판매자 페이지에 접속했습니다. 빨래집게처럼 모니터 상단에 물리는 구조이고, 돌기 부분이 위로 오게 설치를 하면 됩니다.

 

요렇게요. 위에다 키텍트를 얻으면 되는데.  좌우 버튼을 눌러서 키텍트를 홈에 끼우고.

 

이렇게 설치.

다소 불안해 보였는데 설치를 하고 보니 문제가 없습니다. 각도야. 키넥트 지가 알아서 조절을 해주고. 한 번 테스트를 해볼까? 

 

오랜만에 엑스박스 360 전원을 넣었습니다.  굉음을 내면서 엑스박스 발진!  ๑'͡o_'͡o๑  구동 소음을 듣고 있자면 게임하고픈 의욕이 사라짐. 엑원은 참 조용한데.  엑스박스 360 출력에 문제가 있어서 레드링, 한 번 보고 정상적으로 부팅. 키넥트가 뱀처럼 지잉지잉~ 하며 이리저리 움직입니다. 

 

다음으로 설정을 시작. 소리 설정도 있었군요. 몰랐습니다. 프루트 닌자 한 번 해보고 조용히 껐습니다. 키텍트가 한 창 유행했을 때 했다면 재미있었을까? 그렇지는 않았을 거 같습니다. 전 게임패드로 조물딱 거리는 게임 외에는 흥미가 없어서 ( 모바일의 자동 사냥은 마찬가지고. ) 그때 구했더라도 관심을 보이지 않았을 겁니다. 

 

키넥트를 설치해서 모니터 위에 올려놓았지만 반쯤은 장식으로 사용되지 않을까? 다른 건 모르겠는데 게임 관련해서는 가지고 있는 것 만으로 기분이 좋군요. ㅎㅎ  ƪ( ˘ ⌣˘ )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