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알리에서 구입했던 자석이 빛을 봅니다. 집에 남는 내비게이션 거치대가 있어서 재활용하기로 했습니다. 내비게이션과 닿는 부순이 평평하지 않았지만 약간 손을 봐주면 자석을 붙일 수 있어 보였습니다. 떼어낸 후 사포로 갈아야 하나 싶었는데. 펜치로 잡아 돌리니까 돌출된 부분이 깔끔하게 떨어져 나갔습니다.

 

 

 

자동차 휴대폰 자석 홀더 구입. 구조 잘 알아보고 사야

차에 붙여볼 각이 안 나오는군요. 공간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자세히 살펴보지 않은 게 불찰입니다. 사용 예를 보면 핸들에 붙이라고 하지만 운전에 방해될 거 같아서 별로이고. 계기판 위에도 자리고 없고,..

negna.tistory.com

 

 

 

요렇게 만들었습니다. 아래는 뜯어낼 필요가 없어서 내버려 두었고 양면테이프로 고정시키니 자석 거치대가 완성!

 

 

 

 

잊어버리고 한 동안 방치했던것인데 이렇게 사용하게 되는군요. 독일제라고 되어 있네요.

 

 

 

 

고정 테스트. 휴대폰과 자석이 결합되어 단단하게 붙어있습니다.

 

 

 

 

 

창문 유리에 붙여보니 잘 달라 붙어있네요. 합격!

 

 

 

 


처음에는 운전석 왼쪽에 붙여 보려고 했습니다. 각이 안 나옵니다. 애매하게 자리를 잡게 되어 이리저리 해보다가 포기

 

 

 

 

 

 

 

 

하는 수 없이 대시보드 중간쯤에 고정시켰습니다. 자리가 여기밖에 없더라고요.

 

 

자석 거치대가 2곳이 되었습니다. CD플레이어와 대시보드 위. 위는 잘 안 할 거 같지만. 가끔 내비를 사용할 때도 있으니까.   별거 아니지만 해놓고 나니까 왠지 모를 뿌듯함이 -_-v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