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도 모른채 지나간 애드센스 정책위반?

네그나 2019. 4. 20. 09:43

다음과 같은 메일이 한 통 왔습니다.

 

 

 


게시자님, 귀하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페이지에서 발견된 정책 위반 관련 활동의 개요를 보여주는 Google 게시자 정책 보고서입니다. 시정 조치 상태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니 애드센스 정책 센터의 '페이지 수준 시정 조치' 섹션에서 미해결 정책 위반의 최신 목록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사이트 또는 계정 수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정책 위반은 이 보고서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사이트 또는 계정 수준 위반이 발견된 경우 별도의 이메일을 통해 알려 드립니다. 페이지 수준 또는 사이트 수준에서 정책 위반이 발견되지 않은 경우 광고는 계속 게재됩니다. 최근
 24시간 이내 다음과 같은 변경사항이 발생했습니다.
 새로운 정책 위반이 감지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 위반이 발견된 페이지에서 광고 게재가 제한 또는 중지되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정책 위반 콘텐츠를 삭제한 후 검토를 요청하거나 정책 위반 페이지에서 광고 코드를 삭제하세요. 정책
 집행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애드센스 고객센터를 참조하세요. 프로그램 정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확인하세요.
감사합니다.
Google 게시자 정책팀


 

헉! 애드센스 정책 위반???  부랴부랴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확인해 봅니다. 그런데... 멀쩡한데요. 알림 표시도 없고 정책 위반 페이지를 확인해 보아도 이상 없다고 나옵니다.

 

메일을 다시 확인했습니다. 몇 통의 정책 위반 고지 메일이 왔지만 저는 온 것도 모른 채 지나갔습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를 매일 확인하지만 메일은 늘 보지 않습니다. 이상한 것이 정책 위반 메일이 왔고 블로그에 수정도 하지 않았지만 별다른 조치가 없습니다. 구글이 그냥 수정을 한 것인지 광고를 게시하지 않은 것인지 아니면 나중에 위반이 아니라고 판단한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과거, 애드센스 정책 위반 사유로 이유도 모른 채 계정이 정지되어 사용자들이 원성이 대단했습니다. 억울한 경우도 있을 수 있고 부정행위를 했을 수도 있고 이유는 구글만이 알테고 이용자들은 처분을 받을 뿐입니다. 구글이 애드센스에 대한 태도가 다소 바뀌었나요?

 

블로그에 애드센스 위반한 건 없지만 앞으로 조금 더 유심히 살펴보아야겠습니다. 애드센스를 이용하는 분들도 애드센스 홈페이지만이 아닌 메일함을 한 번식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