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ZTE Trek 2 HD K88 복불복. 당신의 빌드 버전은?

네그나 2017. 4. 20. 08:31


사용하면서 새로 알게 된 사실인데, ZTE Trek 2 HD K88 이 버전별 특성이 있습니다. B11의 경우는 터치에 문제가 있다고 알려져 있고, B29 버전에서는 터치문제가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내가 가진 건 버전이 몇 일까? B31이네요.


받아보고 개봉했을 때, 먼지구데기여서 첫인상이 좋지 않았지만 이건 또 좋네요.

ZTE Trek 2 HD K88

왜 버전이 문제냐? 이 기기는 업그레이드가 안 됩니다.  ATT 사용자만 가능하다고 하는데 자세한건 모르겠고...   그래서 가진걸 그대로 사용해야 합니다.


소문과 달리 터치가 그렇게 나쁘다고 느껴지지 않아서 의아하게 여겼는데 이런 사정이 있었습니다.  터치감이 좋은건 아닙니다. 허나 네비나 웹서핑등 간단한 목적으로 사용할 용도라면 충분합니다. ZTE Trek 2 HD K88 구입하려면 인형뽑기 하듯이 자신의 운을 시험해 봐야 될 듯합니다.


최근에 구입한다면 아무래도 최신버전이 적용된 기기일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싶습니다.


※ 완벽하게 들어맞는건 아니지만 갤럭시탭 7.0 다이어리 케이스가 비슷하게 들어갑니다. 뻑뻑하기 떄문에 몇몇 부분을 잘라서 맞춰 주기는 해야 합니다. USB C 포트 부분과 모서리 라운드 부분을 잘라주니 얼추 들어갑니다. 카메라를 사용못하니는 하지만 쓰게 될 일이 적으니까. 혹시 다이어리 케이스 찾는 사람이라면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