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성 갤럭시 사용자는 사이드 싱크를 설치하면 PC와 스마트폰의 화면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스마트폰 화면을 PC에 띄우는게 가능합니다. 메시지 알림을 확인할 때 스마트폰을 집어들 필요가 없습니다.



사이드 싱크를 활용해서 밀크 뮤직을 사용해 봅시다.  밀크(MILK) 뮤직은 갤럭시만 사용할 수 있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최신곡부터 과거 히트곡까지 라디오처럼 청취하는 앱입니다. 삼성이 내놓은 서비스 중에서 가장 쓸만하고 제일 좋은점은 사용하는데 무료입니다. 이전글 참고.




먼저 사이드 싱크(SideSync)를 설치합니다. 지원OS는 윈도우와 맥입니다. 

http://www.samsung.com/sec/support/pcApplication/sidesync



삼성 사이드싱크로 밀크뮤직 듣기


설치는 다음만 클릭하면 됩니다.



삼성 사이드싱크로 밀크뮤직 듣기


설치완료 후 사이드 싱크를 실행하고 USB로 연결하면



스마트폰에 사이드 싱크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삼성앱스에서 설치하면 되는데 PC용 사이드 싱크를 실행하고 스마트폰을 확인하면 자동으로 안내합니다.



삼성 사이드싱크로 밀크뮤직 듣기

스마트폰용 사이드 싱크 3.0 설치.


삼성 사이드싱크로 밀크뮤직 듣기사이드싱크를 통해서 들으면 소리는 PC에서 나게된다.




삼성 사이드싱크로 밀크뮤직 듣기크리스마스라 Last Christmas를 들어봅니다.


사이드싱크를 실행하면 PC에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띄워집니다. 물론 조작도 가능합니다. 사이드싱크를 연결한 상태에서 밀크를 실행합니다. 밀크로 통한 음악도 스마트폰이 아닌 PC(노트북)에서 흘러나옵니다. 스마트폰을 들어서 다음곡 이전곡 선택할 필요없이 마우스 클릭만으로 조작이 가능해집니다. 스마트폰 전원을 켜면 PC에서 작동은 중지됩니다. 밀크 뮤직을 애용하는 사람이라면 사이드 싱크를 활용해보기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