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국민은행 비자체크카드로 앱스토어 결제가능 그리고 단점

네그나 2013. 3. 10. 11:00

국민은행에서 비자 체크카드를 출시했습니다. 관련글 국민카드, 비자체크카드로 해외 결제 가능, 국민비자체크로 구글 플레이 결제 가능하다 구글 플레이에도 결제가 가능하고 애플의 앱스토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Lara Croft 가 0.99달러로 할인을 하길레 결제를 해보았는데 잘 됩니다.


국민비자체크카드, 국민카드


국민 비자체크카드의 단점이 있습니다. 결제내역을 문자메시지로 알려주지 않습니다.해외결제내역을 문자로 알려주지 않는 이유를 모르겠군요. 이거 서비스 하는게 큰 일도 아닐텐데요.


다른 하나는 국민 비자체크카드의 단점이라기 보다 체크카드의 단점입니다.구매취소를 하고 환불을 할 경우 돈이 늦게 들어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목요일날 결제 취소를 하고 환불 신청을 했는데 아직 돈이 들어오지 않고 있습니다.  기다리면 들어오겠죠. 소액이니까 늦게 들어와도 문제가 안되지만 고액은 돈이 묶이게 되므로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게 좋을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