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소닉4 에피소드1 안드로이드 출시

네그나 2012. 1. 26. 10:30


소닉 앤 너클즈의 정통 후속작을 표방한 소닉4 에피소드1이 안드로이드 마켓에 등록이 되었습니다. 



닌텐도의 마리오에 대항하기 위해 만든 세가의 소닉. 메가드라이브로 출시된 소닉은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세가의
마스코트로 자리잡게 됩니다. 메가드라이브 가지고 있던 사람이라면 소닉 한 번식은 해보았겠죠. 소닉은 만족도가 아주 높은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소닉 시리즈는 메가드라이브로 1,2,3, 소닉 앤 너클즈로 발매가 되었습니다. 메가 드라이브의 후속작인 세가새턴으로는 후속작이 나오지 않고 소닉레이싱 같은 파생게임만 나왔습니다. 세가가 야심차게 발매한 드림캐스트용으로 소닉 어드벤처로 화려하게 부활하지만, 세가가 콘솔에 손을 떼면서 빛을 잃었습니다. 세가는 소닉시리즈를 계속 내놓지만 소닉의 브랜드가치는 계속 떨어집니다. 세가와 대조적으로 마리오는 2D,3D든 내놓기만 하면 성공하고 있습니다.



세가의 콘솔삽질이 소닉 시리즈에서도 이어지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소닉은 발표 때는 기대하다가 막상 시장에 출시하면 실망하는 패턴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반성을 했는지 정통후속작을 표방한 소닉4는 문제가 되었던 3D방식을
버리고 2D방식을 계승했습니다.



소닉4 에피소드1 은 콘솔과 아이폰, 아이패드로 발매가 되었지만 새로운 특징이나 참신함이 없고, 가격도 비싸서
호응이 없었습니다. 후속으로 개발중인 소닉 에피소드2는 과연 어떨지? 소닉은 다시 한 번 날아오를 수 있을지.


안드로이드 소닉4 에피소드1

안드로이드 소닉4 에피소드1

안드로이드 소닉4 에피소드1

안드로이드 소닉4 에피소드1

안드로이드 소닉4 에피소드1



소닉4 에피소드 1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4달러(449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