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땅따먹기 게임 Fireball

네그나 2011. 6. 12. 11:50
반응형

저는 폰으로 게임 잘 안합니다만, 블로그에 소개하기 좋아서 자주 설치를 해보는데요. 이번에는 Fireball 이라는 게임입니다. 제목만 보고 무슨 게임인가 싶었는데요. 과일베기식 게임에서 땅따먹기를 방식을 결합한 게임입니다. 스마트폰 특징을 잘 살린 게임이네요.



Fireball 타이틀 화면.






게임방식은 파이어폴을 피해서 나무를 조각내는 겁니다. 당연히 파이어복을 피해서 잘라야 하고 파이어

볼을 한곳으로 몰아야 합니다.  스마트폰 게임이 다 그렇듯 한 번만 해보면 알 수 있는 방식입니다.




이 상태에서 반으로 잘라 지지 않습니다. 파이어볼이 한 곳으로 이동할 타이밍을 노려야 됩니다.




적게 벨수록 점수가 높아지는 모양입니다.




파이어볼을 한 곳으로 몰아넣으면서 계속 자르는게 이 게임의 묘미입니다.







Fireball 이 게임은 스마트폰 땅따먹기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옛날 오락실에서 땅따먹기 게임이 있었죠.
적들을 피해서 계속해서 땅을 먹으면 되는 게임이었죠. 그냥 땅따먹으면 큰 재미가 없으니까 나중에는 옷벗기기 식으로 많이 나왔죠. ^-^; 대표적인 게임이 갈스패닉이었죠. 오락실 다니던 사람이라면 한 번씩 해보았을 듯.





Fireball이 스마트폰 땅따먹기 게임이라고 볼 수 있죠. 터치기반이 땅따먹기 게임. 스마트폰 시대가 열리면서 게임이
각광받고 있는데 옛날 게임을 다시 재현하면 괜찮죠.  요즘 인기가 있으면서 논란도 많은 나는 가수다는 옛날 곡을 현대적으로 맞게 재해석을 하고 있습니다. 다르게 보기라고 할 수 있는데 게임도 그럴 수 있습니다. 키보드나 게임패드로 하던 게임을 터치기반으로 하면 또 다르죠.   과거에 유행했던 게임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내놓는다면 인기를 끌 수 있죠.



Fireball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마켓에서 게임을 다운받는 법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게임을 다운받을려면 MarketEnabl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