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얼거림

재래시장에 이벤트로 받은 온누리 상품권 만원

네그나 2023. 12. 5. 09:52

어머니가 시장에서 장을 본 후, 받아온 온누리 상품권입니다. 행사 기간인지는 모르겠지만 재래시장 살리기의 일환이겠죠. 온누리 상품권을 받으려면 신분증이 반드시 필요한 모양이더군요. 저처럼 신분증을 안 가지고 다닌다면 못 받을 수도 있으니 방문할 일이 있다면 신분증을 챙기세요. 이벤트로 받아온 상품권을 저에게 한 장 주셨는데, 상품권이라 사용처는 제한이 됩니다. 온누리 상품권 가맹점인데, 보통 시장입니다. 마트는 당연히 안됩니다.

 

온누리 상품권 만원권.

온누리 상품권 말로만 들었지 실제로 보는 건 처음이네요. 그렇다는 건. 네. 저 역시 시장에 잘 가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온누리 상품권 만원권 뒷면. 이용안내. 유의사항.

온누리 상품권도 한국조폐공사에서 제조하는군요.  하긴 부정이용, 유통을 방지해야 할 테니. 상품권 뒷면에는 이용안내.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60% 이상 사용해야 잔액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시장에 갔다 떡볶이나 순대 먹을 때 사용해야겠어요. 언제 들릴지는 모르겠지만. 유효기간은 5년입니다. 5년 안에 사용할 일이 있겠죠.

 

 


온누리 상품권 구매 와 사용안내 페이지 링크🔗

https://www.sbiz.or.kr/sijangtong/nation/cms/readfind.do?menu_type_a=A&menu_cms=&menu_id=070300

 

구매지점안내

홈 > 온누리상품권 > 구매 및 사용안내

www.sbiz.or.kr

사용처를 온라인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가맹점 찾기 & 온라인 몰 검색.

http://www.onnurimarket.kr/index.jsp#!/

 

온누리상품권,온누리마켓,전통시장쇼핑몰

온누리상품권, 온누리 전통시장 통합 쇼핑몰,온누리마켓, 전통시장쇼핑몰, 전통시장쇼핑,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온누리모바일상품권,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상품권가맹점

www.onnurimarket.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