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PowerA 스펙트라 인피니티 인핸스드 컨트롤러 개봉기

네그나 2022. 2. 20. 14:30

최근 11번가 아마존을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에 있는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배송비가 무료인 제품이 많고, 가격이 저렴할 때도 있고, 배송도 굉장히 빠른 편입니다. PowerA  스펙트라 인피니티 도 구매한 지 단 3일 만에 배송되었습니다. LA에서 여기까지 3일이라니. 세상 참.

사용후기를 읽어보면 박스가 훼손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보였습니다. 받은 건 멀쩡했습니다. 의외네요. 아마존 특유의 비닐봉지에 넣어서 보냈기에 당연히 구겨져 있을 줄 알았는데요.

 

RGB 컬러 LED가 지원되고 사용자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박스 후면 특징을 보여줍니다.

개봉

설명서. 당연히 한국어 지원은 없습니다. 아쉽지만. LED 조절 방법과 백 버픈 설정만 안다면 필요도 없지만.

유선 컨트롤러(패드) 이기 때문에 3미터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걸쇠도 있더군요.

 

아래 마이크 볼륨 조절 버튼만 제외하면 마소 정품과 큰 차이를 보이지 않습니다.

유선이지만 장점 중 하나입니다. 엘리트 컨트롤러처럼 백버튼을 설정할 수 있다.

USB 케이블 연결.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 중 하나. RGB LED 지원.

요렇게 색을 다르게 설정할 수도, 발광할 수 있게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잠깐 써보았을 때는 나쁘지는 않은 거 같습니다. 엑스박스에 연결하니 바로 인식이 됩니다. 유선 컨트롤러라는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이미 인지하고 있었고, 게임을 거의 모니터 앞에서만 하기 때문에 유선이라는 게 단점으로 다가오지도 않습니다. 구매 이유였던 LED는 만족감을 주는 데, LB, RB, LT, RT 버튼에도 빛이 나와 주었다면.

게임을 몇 개 더 돌려보고 후기를 올려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