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기

알레르기성 비염. 고생하시죠? 아바미스 나잘 스프레이 사용기

네그나 2022. 2. 11. 23:00
반응형

네. 환절기 알레르기성 비염으로 고생하시죠? 지난주에는 비염이 꽤 심하게 와서 병원에 가서 항 히스타민제를 처방. 복용을 했습니다. 하여튼 이놈의 비염. 계절이 바뀌면 나타나고, 전 먼지 알레르기와 집 진드기 알레르기까지 있어서 고생입니다. 먼지가 조금만 많아졌다 싶으면 재치기와 콧물이 주르륵.

비염이 심해지면 약국에서 약을 사다 복용을 하고 끝냈습니다. 비염 스프레이가 잘 듣는다면서 추천하는 영상과 글을 봤습니다. 나잘 스프레이라는 것인데. 병원에서 처방전을 받아와야 합니다.

바로 요것입니다. 나잘 스프레이 가격은 5,000원입니다.  약제비 총액은 16,750원. 보험자 부담금이 11,750원이네요.

처음 사용을 해보는 것이라 어떻게 써야 하나? 처음 사용을 할 때는 5~6회 정도 분사를 하라고 권합니다.  코에 분사를 하기 전에 흔들어주라고 하고요.

설명서가 있기는 한데. 조금 부실합니다. 그림으로 표현을 해주었다면 좋았을 텐데요. 일단 똑바로 선 자세에서 스프레이를 코에 넣고 코뼈가 아닌 바깥쪽으로 분사를 해야 합니다. 코뼈 쪽으로 분사를 하면 코피가 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1회에서 2회 정도 양쪽 코에 분사. 매일 해야 합니다.

곧바로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고 들었는데, 저 같은 경우는 곧바로 코가 뚫리는 느낌이 왔습니다. 약을 복용하는 것보다 훨씬 좋아 보였습니다. 그렇지만 효과가 계속 지속이 되는 건 아니어서 매일 스프레이를 뿌려주고 있습니다. 사용을 해보니까 진작에 할걸 후회했습니다. 비염약을 먹거나 코 세척을 한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었군요. 이 나잘 스프레이도 치료가 아니라 증상을 완화시켜 주는 것에 불과하지만. 비염에 시달리는 사람은 알 겁니다. 코가 막히고 그 답답함만 풀어줘도 어딥니까? 비염이 심해지면 머리까지 어질어질하죠.

 

최근에는 일교차가 있는 날이 계속되어서 인지. 가벼운 비염 증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스프레이를 뿌려주면 완화되고 시간이 지나면 슬그머니 나오는. 나잘 스프레이. 가성비 측면에서도 꽤 훌륭하군요. 120회 분량이니까 충분하고. 가격도 5,000원에 저렴하니까요. 알레르기성 비염이 심한 사람이라면 병원에서 처방을 받아 사용을 해보세요.

 

비염이 있는 사람에게는 이 영상이 도움이 될 겁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B7PCFFpv_7U 

나잘 스프레이의 정확한 사용법에 관한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27BtKGnnIi4 

코세척의 정확한 방법을 알려주는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