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기

프링글스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 추첨 이벤트 응모

네그나 2020. 10. 18. 11:45

프링글스와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을 잡고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 추첨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매일 한 대식 추첨한다고 하는데, '포기하면 편해' 뭘 제대로 뽑아본 적이 없는 손이기에 당첨이 될 거라고 기대를 하지 않습니다.  기기 추첨보다는 프링글스를 사게 되면 게임 패스 울티메이트 ( Gamepass Ultimate) 7일권을 줍니다.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 멤버 혹은 패스 가입자라면 멤버십 비율에 따라서 울티메이트로 전환이 됩니다.

 

※ 주의.  모든 프링글스가 해당되지 않습니다. 제품 전면에 엑스박스, 게임 패스, 헤일로 그림이 있는 제품. 현재로는 양파맛만 해당됩니다. 그러니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모든 제품이 해당되지 않습니다. 양파맛만 편애

 

 

응모코드가 어디 있냐 하면

 

이 빨간색 포장지 밑면에

요렇게 영문과 숫자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정말 그냥 버리기 좋은 방식이네요. ㅎㅎ

 

2. 응모권을 획득하고 프링글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www.pringles.com/Xbox-GameOnSnackOn/KR/login.html

 

소개

이 곳에서 매일 당첨자 공지를 확인하세요! 당첨자에 대한 공지는 평일 기준 7~14일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www.pringles.com

아래 주소를 접속을 해서 먼저 가입을 해야 합니다.

귀찮은 회원 가입 과정이 있습니다. 비밀번호도 대문자, 8자이상, 특수문자 포함이라 더 귀찮습니다. -_-. 효과 없다며 그만 좀 하지.

 

코드 입력란에 포장지 코드를 이력을 하면 경품에 응모됨과 동시에.

 

엑스박스 게임패스 울티메이트 코드를 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되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당첨을 빌어봐야죠.

 

한 가지 주의해야 할 사항과 논란이 되는 점이 있습니다. 


해당되는프링그스제품(들)이 적혀있는 구매 영수증이 필요할 겁니다. 소매점과 구입한 날짜가 선명하게 적혀있는지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구매 영수증을 꼭 안전한 곳에 보관해주십시오. 당첨된 경우에는 구매 영수증을 보여줘야 할 겁니다.

어떻게 응모 하나요? 응모하려면 이벤트 진행기 간 동안 꼭:-해당되는 프링글스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 영수증 보관하세요-프링글스 웹사이트 www.pringles.com 접속하고 그 인하거나 회원 가입하세요-유니크 프링클스 코드 기입하세요-프링글스 코드가 인증되면 7일 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메이트가

www.pringles.com/content/dam/global/pringles/pdf/gameonsnackon/faq/FAQ_kr.pdf


왜 인지 모르겠는데, 프링글스 구매 영수증을 챙겨야 합니다. 이 때문에 이벤트 시작 전에 미리 구매한 사람들이 불만의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이전 구매품이라도 기간 내에 구매 영수증을 첨부하면 문제없을 거 같기도 합니다만. 이해가 안 되는 절차입니다. 꼭 구매 영수증을 하나 챙겨두세요. 당첨이 되었는데 영수증이 없어서 못 받으면 억울하잖아요.

옛날, 벡스코 오토쇼에서 당첨 전화를 받지 않아서 중형차 한 대 날릴 사건이 생각나네요. 그 사람이 당첨 사실을 계속 모르는 게 정신 건강에 더 좋았겠죠.

획득한 게임 패스 울티메이트 코드는 한 계정당 2번까지 사용할 수 있고 코드는 2021년 1월 31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패스 코드를 다 얻었다 하더라도 추첨 이벤트에는 계속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