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가든워페어 1 : 유니콘 촘퍼를 얻기 위한 lv 313 달성!

네그나 2017. 2. 27. 19:20

손을 놓았던 플랜츠 vs 좀비 가든워페어 1(이하 가든워페어)를 다시 실행시켰습니다. 가든워페어2에서는 전작을 즐겼던 사용자를 위한 특전이 존재합니다. 1만랩 달성시 유니콘 촘퍼(Unicorn Chomper)를 지급합니다.


1편의 만랩은 313. 현재 확인한 저의 레벨은 74. 플레이 시간이 800을 넘어가는데도 불구하고 레벨이 낮은것은 레벨업 하는데 큰 관심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1편은 2편과 달리 레벨업을 하지 않아도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고 게임을 즐기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봉지만 뜯어버리면 캐릭터 능력치가 다 업그레이드가 되어 버리니.


이제부터 노가다 시작합니다. 1편의 레벨업은 15개의 도전과제를 달성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직접 플레이 하면서 조건을 충족시키는 것은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일입니다. 이 도전과제를 스킵할 수 있는 별아이템이 있습니다. 그동안 모은 스킵별만 4000개(!!!) 참. 정말 많이도 했다.




캐릭터마다 도전과제를 하나식 스킵해가며 눌러줍니다. 사람이 들어오지 않는 매치로 가서 도전과제를 스킵하면 되지만 일정시간이 지나게 되면 방에서 튕겨져 나갑니다. 도전과제를 스킵헤서 레벨업을 하고 튕겨 나가고 다시 들어가고를 반복. 의미없는 레벨업을 하는 걸 매우 싫어하지만 어쩔 수 없지요. 마우스만 클릭질하는게 지겨워서 노트북으로 예능 프로그램을 보면서 하니 조금 낫습니다.



1편 8캐릭터 40레벨까지. 총레벨 313 만랩을 달성했습니다. 가지고 있는 코인은 삼백만이 넘어가는군요. 가든워페어 1은 돈벌기가 참 쉽죠. (2편은 너무 어려워.) 캐릭터 레벨이 10정도 였으니. 30레벨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서 450의 별이 필요하고, 8캐릭터이므로 3,600의 별이 소모되었습니다. 다행히 별이 부족하지는 않았습니다. 물론 마우스 클릭질은 5,000이 넘어가는 것 같습니다. 어휴, 지겨웠다. 정말...



목적을 달성했으니 1편을 종료하고. 2편을 실행합니다.



가든워페어2에서 캐릭터 이전, 유니콘 촘퍼 지급


2편에서 정원의 우체통에 가면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와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이전하겠냐고 하면 그렇다고 합니다. 흠. 하면서 메일이 왔다고 하며 1편의 캐릭터가 그대로 이전됩니다. 레벨 313을 달성하면. 놀라워 하면서 특전을 지급합니다. 자판기에 가서 유니콘 촘퍼 스티커를 뜯으면 캐릭터가 확보됩니다.


유니콘 촘퍼과학자처럼 순간이동이 가능한 유니콘 촘퍼.


왜 레벨 노가다를 했냐 하면은. 유니콘 촘퍼 특전지급이 시한이 내일, 2월 28일까지라고 해서입니다. 식대좀에서 먹개비를 가장 좋아하기도  하고, 손가락 운동만 조금하면 캐릭터 하나가 확보되니 겸사겸사. 조금 늦었지만 1편과 2편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만랩을 달성해서 유니콘을 얻으세요. 하지만 별이 부족하다면 포기하는게 좋을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