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식물 대 좀비 가든워페어 인포그래픽 : 가장 많이 사용한 캐릭터는?

네그나 2015. 11. 24. 17:45

식대좀 트워터 계정에서 가든워페어 인포그래픽을 공개했습니다. 가든워페어는 2016년에 후속편 출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8백만명의 플레이어가 70억 좀비를 잡았습니다. 식물진영 선호도는 피슈터, 해바라기, 먹깨비(chomper), 좀비진영에서는 보병, 올스타, 엔지니어순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한 능력은 해바리기의 힐빔입니다. 공격이 아닌 지원 능력이 가장 많이 사용되었다는게 의외입니다. 힐빔이 참 좋기는 한데 내가 아닌 다른 캐릭터들에게 좋은거죠. 해바라기로 힐 하려다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음으로 피슈터의 하이퍼와  칠리빈 폭탄. 좀비에서는 ZPG, 로켓점프, 연막탄으로 풋솔져의 능력이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식물 대 좀비 가든워페어 인포그래픽


어떤 캐릭터가 킬을 많이 따는지도 보여주었다면 좋았을텐데요. 식물에서 킬 수 따기 가장 좋은 캐릭터는 요원콩입니다. 체력이 100밖에 되지 않지만 연사속도가 빠르고 헤드샷 데미지가 33이라 좀비 금방 눕힙니다. 고수가 잡은 요원콩은 항상 상윈권에서 놉니다.  선인장도 좋습니다. 기본 공격도 강력하고 드론 공격과 폭격으로 많은 킬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좀비에서 항상 상위권에 드는 캐릭터는 슈퍼코만도입니다. 슈퍼코만도가 아주 강력합니다. 정확하게 2번 때리면 식물을 눕혀 버리기 때문에 아주 짜증납니다. 고수가 잡으면 어떤 캐릭터를 해도 강하기는 합니다가장 강력한 건 역시 슈퍼 코만도입니다. 식물로 수비할 때는 돌진하는 엔지니어나 워프로 근접공격하는 과학자 다 짜증나기는 합니다.


새로 공개된 ZEN CACTUS


새로 공개된 ZEN CACTUS


새롭게 추가된 4 클래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없는데...


식물 대 좀비 가든워페어 2편은 2016년 2월 23일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