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종이공예(paper craft)를 이용한 갤럭시 노트2 광고입니다.'어떻게 이런 생각을 할까" 생각이 들 정도로 광고가 참신합니다. 연예인 광고가 위력을 떨치는 한국에서는 이런 광고를 보기 힘들겠죠. 한국에서는 연예인를 활용한 광고가 효과가 좋은니까요. 실시간 검색어나 인기검색어를 봐도 사람들이 연예인에 관심이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연예인을 활용한 광고가 효과가 좋기는 하지만 반드시 그런 것도 아니죠. 싸이가 강남스타일로 뜨자 이런 저런 광고에 출연했지만 싸이만 기억나지 상품은 기억나지 않는다는 칼럼을 보았습니다. 저도 싸이 광고를 많이 본 것 같은데 무엇을 광고했는지 기억이 안납니다. 너무 많은 이미지를 노출하면 메시지가 사라지게 되게죠.


갤럭시 노트2 종이공예광고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