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용 카운터 스트라이크 다운로드

네그나 2012. 1. 22. 01:00

하프라이프의 모드게임으로 출발해서 유명해진 카운터 스트라이크(Counter Strike) 가 안드로이드용으로 나왔습니다. 공식적인 버전은 아니고 XDA개발자들이 안드로이드용으로 포팅했습니다.

안드로이드용 카운터 스트라이크



두가지 버전이 존재하는데 series 5o는 안드로이드 2.0에서 동작, series 6p 버전은 안드로이드 2.3에서 동작 합니다. 소니에릭슨의 엑스페리아 플레이 사용자는 패드를 통해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아직은 초기버전이라는 점을 감안하면서 설치해볼 사람들은 다음 링크에서 받으면 됩니다.


다운로드 링크 version 5o

다운로드 링크 version 6p (like cs 1.6)




안드로이드용 카운터 스트라이크







카운터 스트라이크는 FPS대전을 확립시킨 게임이기는 한데, 요즘에 인기는 어떤지 모르겠군요. 국내에서는 국산 FPS게임에게 자리를 완전히 내주었죠. 카운터 스트라이크 플레이할 때, 돈을 모아서 매라운드 마다 무기와 장비를 구입해야 하는게 귀찮고 짜증나게 느껴졌습니다.



총과 자금 관리하는 게임방식이 매니아들에게는 전략적으로 느껴질지 몰라도 초보자들에게는 귀찮게 느껴집니다.
국내FPS게임은 그런 귀찮은 과정을 없애버리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들었죠. 게임뿐만 아니라 상품이나 서비스가 대중화 될려면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조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이폰의 성공의 바로 그 예입니다. 보다 더 쉬운 방식으로 서비스한 국산FPS게임이 카운터 스트라이크보다 인기를 끈것은 당연하겠죠.



스마트폰용 FPS게임이 몇개 개발 중인것으로 알고 있는데, 스마트폰 FPS게임도 인기를 끌 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