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포인트를 주는 곳을 알려주는 어플 KB국민카드 혜택샵.

네그나 2011. 11. 9. 14:30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변한 분야가 많습니다. 특히 금융분야가 그런데 모바일뱅킹이 대중화되었습니다.
이제 더 이상 인터넷뱅킹을 할려고 PC를 찿으러 다닐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모바일 뱅킹이에도 변신이 기대되는 분야는 카드분야가 일겁니다. 포인트를 쌓고 결제를 해주는 기능이 부상하게 될 겁니다.



KB국민카드에서 스마트폰 어플로 < KB국민카드 혜택샵 >을 내놓았습니다. KB국민카드 혜택샵은 KB국민카드의 혜택가맹점(할인, 포인트리 적립)을 위치기반으로 쉽게 검색할 수 있고, 가맹점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폰 서비스 입니다.



KB국민카드 혜택샵


< KB국민카드 혜택샵 >



KB국민카드 혜택샵



사용자의 위치를 파악하기 위해서 위치정보 활용에 동의해야 합니다.



KB국민카드 혜택샵


위치가 파악되면 근처에 가맹점이 표시됩니다.



KB국민카드 혜택샵


지도로도 볼 수 있고, 증강현실로도 볼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혜택샵


가맹점 아이콘을 터치하면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혜택샵

KB국민카드 혜택샵


일정시간 간격으로 자동알림이 되게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KB국민카드 혜택샵





< KB국민카드 혜택샵 >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com.kbcard.cxh.shop.app&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xLDEsImNvbS5rYmNhcmQuY3hoLnNob3AuYXBwIl0.


국민카드는 안드로이드 마켓에 어플을 올려놓는데 국민은행은 아직도 안 올려놓았군요. 국민은행 스타뱅킹을
설치할려면  다음 주소로 가면 됩니다.






국민카드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카드 중 하나이고 할인이나 포인트를 신경을 쓴다면 다운받아 보는게 좋겠군요.
금융회사는 여러 군데 이용을 하는게 좋습니다. 간혹 기업처럼 주거래 은행 어쩌구 저쩌구 하는데 그런거 필요없습니다.  서민에게 주거래 은행 개념은 필요없습니다. 여러 은행 이용하면서 혜택만 뽑아 먹는게 최고입니다.



중소기업 경영 조언 중에 은행계좌를 한 은행으로 몰지 말고 분산하라고한 조언이 기억이 납니다. 한 은행계좌로
몰았다가 일이 잘 못될 경우가 있는데, 분산시켜 놓으면 낭패당할 일이 없을 거라면서요.



은행과 신용카드는 2~3군데 분산시켜서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하나가 정지되더라도 다른 걸 사용할 수 있죠. 국민은행은 지점도 많은데다가, KB국민카드는 찿아보면 혜택도 많고 해서 하나씩 만드는게 좋습니다. 후불교통카드를 만들어야 한다면 국민카드 추천합니다. 국민카드가 거의 대다수 시를 지원합니다. 국민카드 하나면 후불교통카드로 사용할 수 있다는 거죠.



신용카드를 쓰더라도 은행계 카드를 쓰는 게 좋습니다. 은행계 카드를 쓰면 수수료 면제등의 부가적인 혜택뿐만 아니라 후에 대출을 받을 때도 약간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신용카드 수수료 인하료 혜택이 줄어든다는 뉴스가 나오는데,
제가 알기로 그나마 신용카드 포인트 중 가장 좋은게 국민은행입니다. 국민은행 포인트로 여러 군데서 결제가 가능하죠. 교보문고나 옥션도 되었던 같은데요. 포인트 보다 더 좋은 건 캐쉬백이지만 요즘은 잘 안보이죠.



KB국민카드 혜택샵 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면 좋겠군요.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가는 것도 귀찮습니다. 구글이 넥서스S부터 NFC를 탑재하기 시작했는데, NFC가 활성화 되면 결제부터 시작해서 포인트 관리까지 편해지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