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모토글램 3점 멀티터치 활성화 하기

네그나 2011. 6. 26. 04:00
사용자들이 만들어가는 폰인 모토글램에 3점 터치가 활성화 되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패치하는 법은 간단한데
모토글램과 같은 모토로라폰을 패치시켜 주는 모토마이저를 다운받으면 됩니다. 이전글을 참고하세요.

모토글램, 모토로라 사용자라면 설치해야 할 모토마이저(Motomizer) - 불확실성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토마이저 기존 사용자라면 업데이트를 하면 됩니다.



멀티터치 패치가 주가되었다는 공지



멀티터치 패치를 활성화 하기 위해서 Multi-Touch 패치를 터치합니다.








멀티터치를 활성화 하면 적용이 되면서 자동으로 리부팅 됩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check my android를 다운받아서 멀티터치 적용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짜증나는 점 중 하나가 검색이 엉망입니다. 검색회사라고 믿어지지 않는 검색결과를 내놓죠.
두번째 짜응나는 것은 스팸단속을 안한다는거..




받아서 멀티터치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잘 되네요. 개발자가 4점 터치가 까지 활성화 시킨다고 하는데 안드로이드는 여러모로 사용자들이 참여합니다. 삼성에서는 XDA 개발자들에게 갤럭시S2를 무상으로 줬다고 하는데 모토로라 비공식적으로 후원을 해야하는 것은 아닌지.



개발자도 하는 이야기지만 최적화 패치나 기타 다른 패치는 사용자 동의하에 하는 겁니다.  테그라 패치나 기다 다른 패치를 적용하다가 벽돌 만드는 사람이 있던데요. 패치 적용하다가 이상이 생길 경우에는 사용자 책임이라는 거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