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게임 기어드(geared) 톱니바퀴를 맞춰라.

네그나 2011. 4. 5. 13:00




안드로이드에도  기어드(geared)가 나왔습니다. 기어를 적절한 위치에 넣어서 모두가 돌아가게 만드는 퍼즐 게임
입니다.  한 번 해보면 게임방식을 금방 알 수 있습니다.




집에 기어를 감아야지 돌아가는 시계가 있는데, 처음에는 재미있어서 돌려보다가 나중에는 방치하게 됩니다.
역시 불편한 물건은 잘 사용을 하지 않게 되죠. 항상 편함은 불편함을 이기죠.

 



스크린샷에서 보는 것 처럼 노란기어와 파란기어 사이에 기어를 넣으면 성공입니다. 




150여개의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으니 심심할 때 하면 괜찮은 게임입니다.



스마트폰 게임을 하지 잘 하지는 않는데(거의 않함) 블로그에 는 많이 올립니다. 스마트폰 게임글은 부담없이 블로그에 올릴 수 있다는 점 때문입니다. 다른 게임은 뭔가 많이 적아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게 만듭니다.  책도 마찬가지
인데, 책을 읽고 나서 후기를 작성하는게 참 부담스럽습니다. 힘을 좀 빼야 되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기어드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류의 게임은 어디서나 찿아 볼 수 있기에 특이한 것은 아닌데 노키아 5800에도 이런 게임이 있었죠. 
2010/04/17  노키아 5800 게임 Gears  노키아 사용자라면 찿아서 해보면 될 겁니다.



검색을 해보니 작년 4월 17일날에 작성을 했군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나갔습니다.
모토글램을 바꾼 후 5800은 음악, 스포츠트랙커로 GPS로그 기능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팔아 버릴까' 생각도
해 보았는데 가지고 있다가 나중에  블로그에 또 올려봐아죠.  가지고 있던 물건을 다시 꺼내서 '그 땐 그랬지' 회상해
보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노키아 관련해서 재미 있는 것도 없고, 뉴스도 안나옵니다.  윈도우폰7으로 전향한다는 발표 이후에는 조용하죠. 
본사도 저러니 노키아코리아도 내놓을 만한 모델이 없죠. 사용자들도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으로 다들 떠나가겠죠.



기다렸던 N8도 발매가 취소되었고, 이래 저래 믿을 거라고는 윈도우폰7 밖에 없어 보입니다.  노키아 마산공장에서
N8을 생산할 계획이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물론 생산해도 국내용으로 출시하는 것은 아닙니다.



잘 하면 N900을 구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구하게 된다면 사용기나 적어보겠습니다. 그러고 보니 모토글램 사용기도 아직 작성을  안 했네요. 이것도 언제할지..



이 글은 기어드로 시작해서 노키아로 끝나는군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