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서비스

하나SK 메가캐쉬백 체크카드. OK 캐쉬백 10000포인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네그나 2011. 4. 2. 21:00


하나SK카드에서 OK캐쉬백 10,000포인트를 쏩니다!! 를 메일을 보냈습니다.
광고메일은 역시 경품이나 뭔가 준다고 할 때는 열어볼 수 밖에 없습니다.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는 경품이나 상품을 준다고 하는게 제일 좋죠.  무성의 하게 메일을 보내면 삭제되기나 할 뿐이죠. 광도는 사람을 관심을 끌어야 하죠.



하나SK에서 메가캐쉬백체크카드가 놔왔습니다. 지금 신청을 하고 결제를 하면(결제금액에 상관없이) OK캐쉬백 10000포인트를 줍니다.



현금 캐쉬백 혜택도 있습니다. 
카드사용시 사용금액 20,000원당 200원 을 고객 모계좌로 현금 캐쉬백. 역시 조건이 있는데(금융상품은 작은 글씨나 당구표시가 중요하죠.)  10만원 이하에 2만원씩 단위로 캐쉬백 해줍니다. 앗 중요한 조건이 있는데 사용시점 기준 전월 국내 사용금액이 25만원 이상인 카드에 한함. 이라고 되어있는데 이러면 큰 혜택은 아니군요. 자세한 혜택내용은 http://www.hananplaza.com/nplaza/card/card_148.jsp?hnp=041#ser01





저는 하나은행 G마켓 체크카드를 사용중인데, 이 카드가 좋은 점이 특별한 조건 없이 결제금액의 1%를 캐쉬백
해줍니다. 지금은 판매종료가 되었는데 메가캐시백 체크카드는 생색만 내는 것 같군요. 크게 끌리는 체크카드는
아니네요. 포인트만 얻으면 사용할 일이 없어질 듯 합니다.




해외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니 해외결제 카드용을 만들사람은 관심을 가져보면 되겠습니다.



OK캐쉬백을 받을 려면 다음 주소를 따라가서 만들면 됩니다.





링크 주소에서는 결제계좌를 하나은행이 아닌 다른 은행에 지정 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받은 메일 에서는 하나은행만 됩니다. 차이점이 하나은행 전용계좌로 하면 4대업종 특별 캐쉬백이 있습니다.
자동차, 가전, 치과, 웨딩에서는 최고 1.3% 캐쉬백 혜택을 주는데 자주 사용할 만한 곳은 아니군요. 치과 치료 할
사람은 만들면 유용하겠습니다.



또한 교통카드 기능을 넣을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이 주력이라면 메일을 받아서 하나은행에서 만드는게 낫겠습니다. ( 저 혜택도 메일을 타고 들어가여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쓰고 보니까 혜택은 요란한데 실속은 없군요. OK 캐시백 받아서 사용할 일도 없을 것 같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