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게임] 3D Bio Ball HD

네그나 2011. 2. 14. 14:00


안드로이드에서는 게임이 부족한 것이 약점이죠.  마켓을 둘러봐도 괜찮다는 게임을 찿기도 힘들고요. 안드로이드가 하루에 30만대 팔리고 있고, 구글이 조금만 신경써 주면 좋은 게임이 많이 나올텐데 아쉬운 상황입니다.

3D Bio Ball HD 많이 해보지는 않았지만, 그나마 괜찮아 보입니다.  장르를 분류하자면 퍼즐형 게임입니다.


3D 그래픽 입니다.  이제 캐주얼 게임도 3D 그래픽이 대세가 되겠죠. 그래도 그래픽 보다는 재미가 우선이죠.


게임을 설명해 주는 깡통로봇. 나중에 이녀석에게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아주 단순한데 가속도센서를 활용해서 BIO BALL을 목표점에 골인시키면 됩니다. 중간에 함정도 있는데 당연히 빠지면 안됩니다. 이런류의 게임은 많았죠.


여기에 더 추가해서 시간이 지나면 폭탄이 터진다거나, 지진이 일어나기도 하고, 점프 스위치도 있는 등 지루하지
않게 꾸며놓았습니다.  코인을 모아서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숨겨진 방을 찿는 요소도 있습니다. 총 10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니 플레이타임도 적당하겠네요.


튜토리얼로 게임방식을 설명해 주니까 한번 해보면 알 수 있는 게임입니다. 캐주얼 게임은 설며하고 말필요는 없죠.
그래픽도 3D로 깔금하니 괜찮습니다. 유료 게임 만들겠다고 하면 이 정도는 뽑아내야 않을까요?
무료버전은 체험만 가능하고, 유료는 2.99달러에 팔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