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

노키아 N8 게임, 갤러리, 네비게이션 영상

네그나 2010. 5. 28. 09:00

N8에서 돌린 EA의 게임 영상입니다.
심즈(Sims 3), 니드포 스피드(Need for Speed Shift), 모노폴리(Monopoly) 테트리스 (Tetris)



N8의 갤러리 모드 영상입니다.
심비안^3 최초 탑재모델은 N8은 아니라 아시아 밴더가 먼저 출시할거라고 합니다.


노키아 말고 다른 곳이라. 어디가 될지 궁금하네요.
삼성이 심비안 모델을 만든적이 있지만 삼성은 아닐 것 같고 중국이나, 대만쪽을 예상하더군요.


N8이 보다폰에서 발매될 거라는 소식도 있습니다.


N8의 네비게이션 사용 영상입니다.  개인적으로 N8 배경음악이 마음에 드네요. ^-^;
오비맵이 베타딱지를 떼고 정식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론리플래닛, 관광명소, 나면의 여행경로 만들기, 보행자모드, 좀더 쉬운 자동차 네비게이션 제공 등입니다.


N8 발표 때도 한 이야기 이지만 오비맵의 가장 큰 장점은 '영원히 무료' 입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와는 아직 먼 이야기이죠.. ㅡㅡ; N8 출시때 한국맵도 같이 지원을 해주었으면 합니다.
노키아도 N8부터 본격적으로 한국시장에 승부를 걸만 합니다. N8은 가격도 저렴하고 기대하는 사람이 많더군요.


안드로이드와 어플 경쟁에서는 밀리겠지만 좋은 폰카성능, 저렴한 가격등 여러모로 괜찮습니다.
네비게이션만 지원해도 큰 장점이 되겠죠. 전 폰카때문이라도 한번 사용을 해봐야 겠습니다. ^-^;




Own Voice for Ovi Maps은 자신만의 음성안내 파일을 만들 수 있는 어플입니다.
http://store.ovi.com/content/34132



국내 내비게이션 에도 유명연예인 안내음성이 있습니다.그것과 비슷합니다만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는게
특이합니다.



노키아가 가진 자산을 활용하면 괜찮은게 많이 나올 것 같은데 이제 이런식으로 활용을 하네요.
아이디어가 괜찮습니다.



녹음을 해서 다른 사람과 공유를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만든 안내음성을 받아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 우리나라에서는 쓸모가 없지만 아래 주소로 가면 구경을 해보면 됩니다

http://www.comms.ovi.com/m/p/ovi/01%20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