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통신사를 유플러스에서 KT로 옮겼습니다. 통신사만 변경하고 폰은 그대로 사용합니다. 폰은 유플러스 전용으로 나온 갤럭시줌2. 마이너한 모델이라 존재조차 모르는 사람들이 많고 지금은 여분의 배터리 조차 구하기 힘듭니다.


간혹 네이버 지식인 같은 곳을 보면 잘 모르는 사람들이 갤럭시줌2를 다른 통신사에서 사용할 수 없다는 글을 뻔히 올리고 있습니다. 모르면서 왜 그리 자신있는 답변을 하는건지  ㅡ.ㅡ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에 제약이 일는 경우가 있지만

갤럭시줌2 KT SKT 사용

SKT 사용자는 3G 요금제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3G를. LTE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LTE로 설정. 단, KT는 LTE가 안됩니다. 3G 네트워크로 변경 해야 합니다. 오랜만에 사용한 3G는 정말 느리군요. 어차피 오래 쓸게 아니라서 상관 없지만 인내심 시험하기에 딱좋군요. 


갤럭시 줌2를 KT, SKT에서 사용할 경우 귀찮은 점은. 저 안내 메시지가 부팅할 때 마다 나타납니다. 다시 보지 않기 옵션도 없고 확인을 눌러주는 수 밖에 없습니다.  통신사에 따라서 전화 등록이 잘 안될 경우도 있습니다.

통신사 변경을 해도 전화번호 등록이 되지 않았다고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전화를 걸어서 해결을 하니 되기는 했지만 귀찮군요. 너무 오래된 폰이라 그렇기도 하겠죠. 요즘 폰이라면 이런 문제가 없을 듯.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