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과 웹서비스

[험블번들] Killer is Dead: Nightmare Edition 무료 배포

네그나 2017. 11. 17. 16:37

공짜 게임을 종종 뿌려대던 험블번들에서 이번에는 킬러 이즈 데드를 무료로 배포합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액션 활극이라고 정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클리어 했음에도 무슨 내용인지 이해가 안됩니다.

 

무료 배포 주소 https://www.humblebundle.com/store/killer-is-dead-nightmare-edition

 

게임을 해보고 소감을 올렸는데. 1년전이었군요. 킬러 이즈 데드 독특한 B급 감성의 검술 액션게임

 

킬러 이즈 데드

게임이나 영화 등과 같은 미디어 컨텐츠를 평가할 때 좋다고 평가하는 기준은 사람 마다 다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계속 붙잡게 만들 수 있는가?"를 봅니다. 현란한 그래픽과 음악을 떡칠을 해놓아도 지루하기 짝이 없는 게임이 있는 반면. ( 예 : 와치독 ) 이건 도대체 무슨 게임인지 하면서도 붙잡게 하는 게임이 있는 데, 킬러 이즈 데드가 그렇습니다.

 

A급 게임이라고 점수를 줄 수 없었지만 어쨋든 마무리를 짓게 만들었습니다. 다른 거 아무리 좋아봐야 중간에 때려 치운다면 결코 좋은 게임은 아닐겁니다. 이는 취향에 따라서 갈라지기도 합니다. 한시간도 버티기 어려운 게임이 있는 반면, 아무리 해도 질리지 않는 다는 게임도 있으니까요.

 

남들은 엑스박스의 대표작인 헤일로를 좋다고 하지만 저에게는 스타워즈처럼 그저 그랬습니다. 중독을 보이고 있는 게임은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없는 <가든워페어> 입니다. 저에게는 정말 갓겜입니다.

 

'기대를 하지 않고 액션게임 하듯 하면 된다'고 말하고 싶었는데 글이 길어졌습니다. 사실은 길게 쓸려고 별내용도 없는데 술취한 사람처럼 주절주절 한 겁니다.

 

 

아! 파이어폭스 퀀텀이 불러오기를 하면 먹통이 되는데 저만 이런가요? 빠르기는 한데. 문제가 있네요. 익스로 해도 불러오기가 먹통이 되는군요. 그러면 윈도우10 문제인가? 별것도 아닌 일에 짜증이 나는 순간이 웹서핑 할 때 먹통 될때가 아닐까. 운전할 때 보다 더 열받습니다. ㅡㅡ; 이 글 하나 작성하는데 먹통이 몇 번이나 되는건지... 윈도우는 쓸데 없는 기능 추가 좀 그만하고 안정성이나 높였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