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얼거림

[엑스박스원/PC] 인텔쿠폰으로 헤일로워즈2 싸게 구하는 법

네그나 2017. 6. 10. 11:30

5월에 인텔CPU를 구입하면 게임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했나 봅니다. 쿠폰에는 헤일로워즈2와 유로트럭2, 드러드노트가 들어 있습니다. 물론 세 게임 다 플레이 가능. 유로트럭2은 스팀키, 헤일로워즈2는 윈도우 애니웨어라 키를 한 번 등록하면 엑스박스원과 윈10에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헤일로워즈2 최저가가 19,800으로 하이마트에서 판매중입니다. 물론 이건 패키지 가격입니다. 패키지로 소장하겠다는 사람이 아니라면 윈도우와 엑스박스원에서 동시에 플레이 가능한 디지털키가 더 나은 선택일겁니다.


인텔 쿠폰을 장터에서 잘 찾아보면 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팔고 있습니다. 전 5,000원에 구했습니다. 헤일로워즈2가 RTS라 취향은 아니지만 아마 5000원 정도의 값어치는 충분히 하지 않겠어요?


인텔구폰 헤일로워즈2

인털 쿠폰 헤일로워즈2

쿠폰을 받아서 https://starterpack.intel.com/#/home 설문조사를 합니다. 총 11가지 문항으로. 어떤 경로를 알게 되었느냐? 당연하지만 쿠폰을 따로 구입했다는 답은 없습니다. 쿠폰 지급이 구매욕을 불러 일으키던? 게임 어느 정도 하니? VR에 관심있니? 이런거 물어봅니다.


설문에 답을 마치고 나면 세 게임의 키를 지급합니다. 관심 게임인 헤일로워즈2는 엑스박스원에서 PC에서도 키 등록이 됩니다.


인텔 쿠폰의 기한이 6월 30일까지입니다. 유효기간이 가까워질수록 쿠폰 시세가 더 내려가지 않을까 예상하지만 바닥을 기다렸다가 동날수도 있을겁니다. 5,000원이면 충분히 싼 가격이니까요.


게임은 안하면서 계속 쌓여만 가는군요. 언제 다 해보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