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기

갤럭시 줌2 AS 신청을

네그나 2016. 5. 1. 10:08

갤럭시 줌2 이상으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갔다 왔습니다. 고장은 아니지만 갤럭시 줌2에 이상현상이 생겼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카메라를 실행하고 사진을 찍을 경우 점이 표시됩니다. 광각(초기)에서는 문제가 없고 최대 망원(10배줌)에서만 보이는 증상입니다. 내부에 있는 렌즈에 먼지가 들러 붙어 보이는 문제로 보였습니다. 최대망원을 사용할 경우가 드물기는 하지만 참고 사용할만한 수준이 아니라 시간을 내서 들렸습니다.


갤럭시 줌2 먼지 고장.최대망원시 보이는 점. 먼지로 추정.

서비스 센터는 의외로 한산했습니다. 평소에는 복작복작 하던데. 웬일?

수리기사가 문제를 듣고 살펴 보더니.  알겠다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내부에 먼지가 들어갔습니다. (역시...)


고칠 수는 없고요.


네? 못 고친다고요?


카메라를 교체하셔야 합니다.  보증기간 내에 있기 때문에 무상으로 가능합니다.


그런데요... 잠시 머뭇거리던 수리기사.


지금 센터에 부품이 없습니다. 주문을 해서 가져와야 합니다. 번거롭게 해서 죄송합니다만 한 번 더 오셔야 할 거 같습니다.


(부품이 없어서 미안해 하는 거였군.)


일정을 잡고 나서 수리받기로 했습니다. 수리기사도 말했지만 갤럭시줌2가 비인기 폰이기는 한가 봅니다. 센터에 부품도 없다니. 줌2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중인데.. 나만 이상한가.



갤럭시 줌2 내부로 먼지가 잘 들어간다는 글을 본거 같은데 제가 당첨이군요. 보증기간 내라 다행이지. 카메라를 교체해야 하는데 모르고 지나쳤다면 낭패입니다. 줌2 카메라로 AS 신청을 할 경우 부품이 없어 당일날 처리할 수 없다는 점을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