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험블 캡콤 번들을 구입했습니다. 이번 번들 구성이 꽤 괜찮아서 무엇살까 고민했습니다. 15달러 내고 3티어 번들을 샀습니다. 이 정도 사면 몇 달을 즐길거 같아서요. 게임하나 끝내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지금으로 이 게임을 다 끝장을 볼려면 상당한 시간이 걸릴 듯합니다. 그런점을 고려하면 만 칠천원 정도 써 볼만 합니다. 캡콤 번들에 관심 있다면 다음 주소로 https://www.humblebundle.com/


험블 구입 후, 스팀에 게임을 등록시켰는데. 어라? 레지던트 이블 5 등록키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키 활성화를 하면 Keys are temporarily exhausted for this product 메시지만 나타납니다.

'키 다 떨어졌음' 이란 말인데 쟁여놓은 키가 다 소진되었나 봅니다. 험블이 먹튀할 곳은 아니라 걱정은 하지 않습니다.  저 말고도 다른 사람도 같은 현상이 나타나니 잠시 기다려 봐야 겠습니다.



게임 애기 하나 더 하자면.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 2 정말 재미없군요. 전작을 아주 재미있게 즐겼고 2편이 재미있다고 해서 기대를 했는데 정말 지겹습니다. (싱글 기준입니다.) 모던3 할 때 보다 더 재미없게 느껴집니다. 블랙옵스2를 하고 느낀건데 이제 콜옵식 연출과 진행에 완전히 질려 버린거 같습니다. 굉장히 진부하게 느껴집니다. 플레이 하다 손을 놓은 상태인데 아마 안할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