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과 웹서비스

다음팟 플레이어로 유튜브 영상 재생하기

네그나 2015. 8. 31. 16:15

다음팟 플레이어는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미디어 플레이어로 인기가 높습니다. 아프리카 처럼 개인방송도 할 수 있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마이 리틀 텔레비젼>의 생방송이 이주에 한 번, 일요일에 다음팟 플레이어로 중개 합니다. 다음팟 플레이어를 보통 영상 재생용으로만 사용할텐데요. 다음팟으로 유튜브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다음팟 플레이어를 실행하고 유튜브 홈페이지에서 보고 싶은 영상을 끌어 오면 재생목록에 등록됩니다. 영상이 연속 재생됩니다.  유튜브에 있는 재생목록도 등록됩니다. 음원차트 정리해 놓은 재생목록도 그대로 재생가능합니다.



시험삼아 초기화면에 있던 '산낙지에 박살된 영국 남자 조니'를 재생목록에 넣었습니다. ( 이미 본 영상이지만. ) 진짜사나이이, 정글의 법칙 익숙하지 않은 상황에 던져졌을 때 나오는 반응이 재미있죠.

한국인도 산낙지를 먹지 않는 사람이 많은데 외국인들에게는 에어리언처럼 느껴지지 않을까.  약간의 오버도 있기는 하겠지만. 옆의 '닮은 꼴 나매 정창욱과 김유정이 만난 사연은' 제목만 봐도 클릭해보고 싶게 만드군요. 하지만 클릭하지 않으리라.


다음팟 유튜브


재생목록에 보고자 하는 영상이 등록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팟 플레이어

참고로 다음팟 플레이어 재생목록을 열려면 방송관련 도구->방송목록을 클릭하거나 F8을 누르면 됩니다. 상단의 재생목록을 클릭하면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팟 플레이어 다운로드 주소 http://tvpot.daum.net/application/PotPlayer.do

유튜브 https://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