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PC 바탕화면 이미지 Matias Duarte Shirts

네그나 2014. 7. 13. 17:30

안드로이드& PC 바탕화면 이미지 Matias Duarte Shirts 입니다. 마티아스 두아르테(Matias Duarte)는 구글의 디자인 부분 부사장입니다. 칠레 태생의 두아르테는 미국 메릴랜드대에서 컴퓨터공학을 전공했고 팜(Palm)에서 UI(사용자 환경)을 담당하다 2012년에 구글에 합류했습니다. 구글에 합류한 후 안드로이드 사용자 환경은 그의 영향에 짖게 배어나왔고 최신 버전은 안드로이드 L에서는 머티어리얼 디자인(Material design)[각주:1]을 선보였습니다.


디자인일을 하는 사람 답게 패션감각이 뛰어납니다. 실리콘 밸리의 주요 인물들이 발표를 할 때, 청바지에 셔츠의 격식을 차리지 않은 복장으로 나타납니다. 청바지와 셔츠는 실리콘 밸리를 상징한다고 할 수 있는데 그에 반해 두아르테는 재킷과 바지를 깔끔하게 갖춘 복장입니다. 화려한 셔츠를 좋아한다는 그를 기념해 만든 바탕화면이라고 합니다. 마티아스 두아르테는 '로버트 그레이엄 셔츠'와 '아르마니 재킷' 를 좋아한다고 하는군요.


Blue Feathers


Blue Feathers



Drops


Drops



Floral


Floral


Abstract Paint


Abstract Paint


Red Flowers

Red Flowers


이미지 해상도는 2560*1600 입니다.

  1. 머티어리얼 디자인은 평평한 화면에 그림자와 같은 음영 처리와 다양한 원색 등으로 질감을 구현한다는 개념이다. 마치 화면 안에 종이를 쌓아 올린 것처럼 입체감을 살리면서도 단순함도 추구한다. [본문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