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와 블로그수익

애드센스 웨스턴 유니언 지급 중단

네그나 2014. 2. 16. 23:30

애드센스에 접속해서 시벌건 주의 표시를 보게되면 '내가 뭘 잘못했나? 생각이 드는데 그건 아니었고 중요공지사항입니다. 그동안 이루엊였던 애드센스의 웨스턴 유니언 지급이 중단되었습니다. 이제 애드센스 수익음은 수표 혹은 은행으로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애드센스 파트너 여러분,
귀하의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과 관련하여 중요한 업데이트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최근 웨스턴 유니언의 국내 서비스 정책 변경으로 인해 더 이상 애드센스 게시자분들께 웨스턴 유니언을 통한 지급을 지원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따 라서 현재 웨스턴 유니언을 지급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는 파트너분들은 다음 수익금과 아직까지 수령하지 못한 지난 수익금을 수령하실 수 있도록 새로운 지급 방식을 선택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지급 방식은 애드센스 계정의 지급 방식 페이지 내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수령하지 못한 지급 내역은 귀하의 계정으로 반환될 예정이며 이후 새로운 지급 방식으로 재지급될 예정입니다.
한 국 애드센스 파트너분들을 위한 새로운 지급 방식으로, 여러분의 은행 계좌에 곧바로 지급금을 받을 수 있는 은행 송금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방식을 통해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수익금을 수령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수령 방법은 도움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익금 지급 과정에서 불편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하며, 이에 대한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팀


'은행에 갈 필요가 없어졌으니 더 좋아졌네' 말할 수 있지만 송금 수수료가 생겼습니다. 대부분의 은행이 만원의 수수료를 받고 SC제일은행의 경우 300달러 미만일 경우에는 무료, 그 이상의 액수이면 만원입니다. 수수료가 가장 저렴한 은행은 5000원을 받는 우체국입니다.


 

지난번에 기업은행에 가서 받을 때 담당자가 얼굴을 알아보던데. ( 동네에 웨스턴 유니언 송금받는 사람이 얼마 안되는 듯) 이것도 마지막입니다. 20일 이전에 지급방식을 변경해야 지난달 수익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급방법은 지급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