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해프닝으로 끝난 갤럭시S3 LTE 젤리빈 업그레이드

네그나 2012. 10. 24. 00:00


갤럭시S3 젤리빈 업그레이드가 10월 23일에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삼성의 공식적으로 발표한 내용은 아니었으나 SKT블로그를 통해서 나온 소식이라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10월 23일 오늘,갤럭시S3가 젤리빈으로 업그레이드 되지 않았습니다. SKT트위터는  10월 23일 젤리빈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것은 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23일 업그레이드 된다고 알리는 것은 SKT블로그 였습니다. 갤럭시S3 LTE 젤리빈 업그레이드는 10월 23일 예정.


갤럭시S3


SKT 블로그 담당과 트워터 담당이 다른지 모르겠지만.( 관련 페이지를 삭제한 거 보니 모른 것 같지는 않습니다.)

사정상 일정이 연기되었다고 밝히면 될 것을 자신들이 밝힌 내용을 소문이라고 발뺌하는 게 웃깁니다. 이런 무책임한 태도가 오히려 비난을 차초하겠죠. 1의 욕을 먹게 될 걸 그 이상의 욕을 먹으니까요. 연기되었다고 밝혔다면 비난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이해하는 사람도 있었을 겁니다. 저도 말은 이렇게 하지만 책임을 떠넘긴 일이 있습니다. 자신의

책임을 인정하는 것은 용기가 필요한 일입니다.



삼성은 갤럭시S3 젤리빈 업그레이드 일정이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갤럭시S3 3G가 젤리빈으로 업그레이드 된 걸보면 완성단계인 것 같은데. 기다리면 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