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지긋지긋한 스팸 전화, 더콜 스팸 전화번호부로 해결.

네그나 2012. 10. 13. 18:30


스마트폰에서 어떤 기능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지도, 스마트폰 뱅킹, 주식거래, 웹서핑 같은 기능이 유용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스마트폰이 통화녹음 기능이 쉽고 잘 된다는 점도 좋습니다. 애니팡 열풍을 보듯 게임도 큰 역할을 합니다. 동생은 애니팡을 접고  <피쉬 아일랜드>라는 게임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집에 오면 강태공으로 돌변하던데  재미있는 모양입니다.


스팸은 인터넷에서만 극성이 아닙니다. 전화를 받아서 대응해야 하는 스팸전화가 더 귀찮습니다. 무엇인가에 집중하고 있는데 모르는 전화번호로 전화가 왔다. 받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받아보니. 역시나 보험이나 상품소개 전화. 짜증나는 상황입니다.


이 상황을 피할 수 없을까? 더콜 스팸 전화번호부를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을 받은 후 설치하면 끝. 참고로 더콜 스팸 전화번호부가 작동할려면 데이터통신이 가능한 상태여야 됩니다. 만약,

등록된 스팸전화가 오면 이렇게 알려줍니다.




지긋지긋한 스팸 전화, 더콜 스팸 전화번호부


지긋지긋한 스팸 전화, 더콜 스팸 전화번호부


전화를 받기 전에 어떤 전화인지 미리 알 수가 있습니다. 스팸전화 목록은 사용자들이 만들어가기에 완벽하지 않지만 대부분 알 수 있습니다. 더콜 스팸 전화번호부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ungsup.thecall&hl=k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