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더 킹 오브 파이터즈 다운로드. 돈과 시간 무엇을 지불하는가?

네그나 2012. 8. 20. 08:40
블로그에 올리는 분야 중 하나는 게임입니다. 여러서 부터 게임을 좋아했고(어려을 때 게임을 싫어하는 사람은 찿기 힘들겠지만) 오락실 다닐 때는 대전격투게임을 즐겨했습니다. 킹 오브 파터이즈는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그 시대 오락실에 출근도장을 찍었던 사람이라면 SNK게임들은 많이 했을 겁니다. 킹 오브 파이터즈 콤보 연구하고 연습하는 시간에 공부를 했다면 다른 인생을 살았을 텐데요. ㅡㅅㅡ; 아무튼 게임글을 올리게 되면 게임파일을 보내달라고 하는 요청하는 글이 종종 달립니다. 물론 요청에  응하지는 않습니다. ( 블로그 공지를 했음에도 별 소용없더군요.)



킹 오브 파이터즈 안드로이드는 지금 1100원으로 할인 판매 중입니다.이전 글 참고.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안드로이드 (THE KING OF FIGHTERS Android) 할인



사실 1100원이면 돈을 지불하고 살만 하지 않나요?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는 천원으로 살게 없습니다. 방금 마트

갔다가 왔는데 과자도 천원 주고 살게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같은 경우는 복제가 쉬어서 구매하는 대신에 파일을 찿으러 다닙니다. 유료로 구매하는 사람과 복제하는 사람들 간의 의식에 차이가 있습니다. 무엇을 지불하는냐 입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시간인가? 돈인가? 당신은 무엇을 지불하는가?



그러면 킹 오브 파이터즈 안드로이드를 복제파일을 구하는 과정을 알아봅시다.


1. 검색엔진 구글에 가서 ( 한국에서는 네이버이겠죠.) 킹 오브 파이터즈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입력할 겁니다.


2. 쭉 나오는 검색결과를 보고 파일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을 합니다.  링크된 페이지에 파일이 없다면 다시 다른 검색결과 페이지로 가야 합니다.


3. 온라인 스토리지 서비스에서 파일을 다운받습니다.  무료로 다운받기 위해서는 30초에서 1분정도 기다려야 합니다.


4. 그림문자를 입력하고 ( 여기서 기다리는 시간이 추가될 수 있음) 파일을 다운받습니다.


5. 킹 오브 파이터즈 안드로이드의 경우 추가데이터가 있으므로 데이터파일을 별도로 받아야 합니다.


6. 파일을 다 받으면 컴퓨터에 스마트폰을 연결한 후, 파일을 이동시킵니다.


7. 스마트폰에서 게임을 설치하고 게임을 합니다.


이런 과정을 거쳐서 게임을 구해야 합니다. 토렌트로 과정을 줄일 수도  있겠지만 시간이 걸린다는 점은 동일합니다.유료로 구매하는 사람들 중에는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면 파일을 구할 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구글에서 검색 한 번만 하면 됩니다. 그런데 이 과정자체가 귀찮습니다. 돈 지불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받습니다. 유료로 결제하면 좋은 점이 언제든지 다시 받을 수 있고 기변을 한다고 하더라도 파일을 찿으로 돌아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킹 오브 파이터즈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게임을 복제하기 위해서 검색을 하는 사람들은 나이가 어린 사람들일겁니다. 이들은 돈이 부족하지만 상대적으로 시간이 넉넉합니다. 돈이 없으니까 시간을 소비 하면서 파일을 찿으러 다닙니다.복제 파일을 찿으러 다니는 대신 유료로 구입하는 사람들은 돈이 있지만 시간 여유가 부족한 사람들이 많을 겁니다. 나이가 들면 사고가 달라집니다. 소득이 증가하는 대신 시간이 부족해 집니다. 돈 보다 중요한 것이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은 한정 되어 있는데 그 시간을 검색 한다고 헤매일 수 없습니다.







컴퓨터 구입도 비슷합니다. 최근에 컴퓨터를 조립하고 설치를 했습니다. 하면서 생각이 '시간이 정말 아깝다' 예전에는 컴퓨터 조립한다고 부품 알아보고 견적짜보고 조립하는 과정이 재미있었습니다. 지금은? 귀찮습니다. 그렇게 해야할 필요성 자체를 느끼지 못 합니다. 컴퓨터를 다시 산다면 돈을 주고 조립을 하던지 노트북을 살 겁니다. PC조립을 하면 완제품 보다 더 좋은 성능과 가격을 맞출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대가는 시간을 지불한 것입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시간에 따라서 달리 돈을 지불하는 것은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일반 버스냐? 고속 버스냐? KTX냐 무궁화냐? 당일배송이냐? 등 시간에 따라 요금을 달리 지불합니다. 시간이 줄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돈을 더 많이 지불합니다. 특히 연예인이나 사업가들은 시간이 곧 돈 입니다. 돈을 아끼는 게 중요한게 아니라 시간을 아끼는데 이득이 더 큽니다.




길에 떨어진 돈과 인터넷에 있는 파일



빌 게이츠가 길에 떨어진 100달러를 주을까? 라는 질문이 있습니다. 답은 무엇일까요? 줍지 않는다 입니다. 빌 게이츠의 시간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빌 게이츠의 시간당 소득을 계산해 보면 떨어진 돈을 줍는데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출근해서 일하는게 더 좋습니다. 빌게이츠는 시간을 줍고 있는 겁니다.



마이클 센델, 빌게이츠 떨어진 돈



킹 오브 파이터즈 다운로드 시작래서 왜 이런 이야기를 할까요?  파일을 복제하겠다고 인터넷을 헤매는 사람을 보면요.그 사람의 행동은 시간이 더 넉넉하다는 뜻 합니다. 1100원 짜리 복제 하겟다고 인터넷을 헤매고 있는 겁니다. 돈 대신에 시간을 지불하고 있는 겁니다. 어떤 사람은 길에 떨어진 돈을 줍는 시간 조차 아깝다고 말하는데 있는데요.

무엇을 지불 하느냐에 따라서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습니다. 성공한 사람이라면, 성공할 만한 사람이라면

시간에  더 큰 가치를 둘 겁니다.



시간? 돈?  당신은 무엇을 지불하고 있습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