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이제 루팅 없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다.

네그나 2011. 11. 29. 17:00


애플의 앱스토어가 게임카테고리가 개방이 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은 언제 개방이 되나 싶었는데 오늘 개방이
되었습니다. 아트릭스 사용, 안드로이드 마켓 버전 3.3.11 사용 중인데 게임 잘 보입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게임 다운


그 동안 공백으로 표시되었던 칸에 게임이라는 글자가 보입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게임 다운


게임 카테코리가 생겼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게임 다운

안드로이드 마켓 게임 다운


유료게임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통신사 결제를 이용하면 이동통신사 요금에 합산되는 청구됩니다. 체크카드 만들 필요도 없으니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마켓 게임이 개방되었으니 게임을 다운받기 위해서 루팅을 해야할 필요성이 사라졌습니다. 그동안 안드로이드 게임을 소개하면서 '게임을 다운받으려면 market enabler'를 사용해야 한다고 했는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게임을 다운받을려면 MarketEnabler  그럴 필요성도 사라졌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의 부족한 점은 여전히 많아 보이지만 게임도 개방되고,통신사 결제도 지원하니 마켓활성화에 기여는 하겠습니다. 좋은 게임들이 많이 나오기를 바랄 뿐입니다.


구글 블로그  http://googlekoreablog.blogspot.com/2011/11/blog-post_29.html



"안드로이드 마켓 게임 카테고리가 오늘 한국 사용자에게 열렸습니다! 이제 한국 사용자들은 전 세계 수천 개의 유명한 게임을 한국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찾고, 자신의 기기에 다운받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라고 말하고 "만일 여러분이 게임 개발자라면, 이제 새로운 기회를 맞아 게임을 로컬라이즈해야할 시기입니다. 준비가 되었다면 Android Market developer console을 방문해 한국을 배포 국가로 설정하고 한화로 가격을 세팅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https://market.android.com/apps/GAME  안드로이드 마켓은 웹을 통해서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게임 다운

반응형